오뚜기, 간편하고 맛있는 ‘딤섬 샤오롱바오’ 3종 출시
오뚜기, 간편하고 맛있는 ‘딤섬 샤오롱바오’ 3종 출시
  • 김승권 기자
  • 승인 2018.05.16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라이팬 조리 야끼교자도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가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바사삭 야끼교자’ 2종과 ‘딤섬 샤오롱바오’ 3종을 출시했다. 

 

‘바사삭 야끼교자’는 바삭하고 촉촉한 교자만두로 물과 기름 없이 후라이펜에 올려 바로 조리하는 간편한 만두다. 후라이팬에 가지런히 올려 뚜껑을 덮고 조리하면 바닥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일본식 야끼교자가 완성된다. 

오뚜기 당면으로 만든 ‘바사삭 잡채 야끼교자’ 도 함께 출시되어 다양한 맛의 야끼교자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딤섬 샤오롱바오’는 촉촉하고 쫄깃한 식감의 만두피에 고기, 불오징어, 새우가 가득 들어간 만두로 반찬이나 간식, 안주 등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최근 소규격 제품에 대한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한번에 먹을 수 있는 적당한 양으로 출시 되었다. 포장지를 뜯지 않고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2분 40초만 조리하면 촉촉하게 쪄진 딤섬 샤오롱바오를 맛볼 수 있다. 올해 1월 출시된 ‘매콤한 불오징어 군만두’는 매콤한 불오징어의 화끈한 매운맛과 바삭한 식감이 특징인 만두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샤오롱바오 3종과 야끼교자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과 다양한 맛의 오뚜기 만두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뚜기 만두’는 오뚜기 냉동식품 연구소에서 철저한 품질관리를 바탕으로 만들어지고 있으며, 만두피 파트는 오뚜기 라면 연구소, 만두소 파트는 오뚜기 중앙연구소와 협업하여 함께 맛있는 제품을 만들어 내는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