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역 알짜 영양 담은 청정원 ‘미역귀미역’
미역 알짜 영양 담은 청정원 ‘미역귀미역’
  • 이은용 기자
  • 승인 2018.05.16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희귀 소재…부드럽고 진한 국물 맛
△신제품 ‘미역귀미역’
△신제품 ‘미역귀미역’

대상㈜ 청정원이 부드러운 미역의 식감과 깊은 맛이 살아있는 ‘미역귀미역’을 출시했다.

미역귀는 미역 뿌리 바로 윗부분의 씨앗주머니로 바다의 영양과 맛을 가득 담은 자연식품이다. 그동안 미역의 부산물로 여겨져 식재료로 잘 활용하지 않았으나 최근 신진대사와 해독작용에 도움을 주는 풍부한 건강식 재료로 알려지며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청정원 ‘미역귀미역’은 전남 고흥군 청정해역에서 자란 미역 잎과 미역귀를 정성껏 손질해 함께 담아낸 제품이다. 미역귀 고유의 바다 향을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소비자 조사를 통해 가장 맛있는 8:2(미역 잎 80%, 미역귀 20%) 비율로 섞어 담았다.

‘미역귀미역’을 활용해 요리하면 고흥산 미역 특유의 부드럽고 야들야들한 식감과 미역귀에서 우러나는 깊고 진한 국물 맛을 함께 느낄 수 있다.

특히 1회 사용 시 4~5인분 요리가 가능한 20g으로 소포장 출시해 사용과 보관, 취식이 편리하다.

아울러 수산물이력제를 도입해 원료부터 제품까지 철저한 이력 관리로 더욱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청정원 ‘미역귀미역’은 20g에 1350원, 80g(20g 4개입)에 4990원이며, 홈플러스 등 가까운 할인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상민 대상 마케팅본부 팀장은 “대상은 해조류검사센터 운영, 수산물이력제 도입 등 해조류의 품질제고를 위해 선도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품질이 뛰어난 청정원 ‘미역귀미역’으로 간편하게 바다의 깊고 진한 맛을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