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한돈인증점과 제휴 프로모션’ 실시
한돈자조금, ‘한돈인증점과 제휴 프로모션’ 실시
  • 이은용 기자
  • 승인 2018.05.23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일까지 할인·저지방부위 추가 증정 행사 진행
 

한돈자조금은 가정의 달을 맞아 한돈인증점과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는 최근 한돈의 부진한 판매를 회복하고, 한돈인증점 활용을 증대하기 위해 오는 31일까지 전국의 한돈인증점을 대상으로 소비자 할인행사 및 저지방부위 추가 증정 프로모션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한돈자조금은 국산 돼지고기 한돈만을 판매하는 음식점, 식육점을 대상으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인증하는 한돈인증사업을 2008년부터 추진해, 현재 전국 980여개소가 운영 중이다.

이번 행사는 식육점과 음식점으로 각각 나눠 운영되는데 한돈 인증 식육점에서는 삼겹살 1kg 이상 구매 시 앞다리살‧뒷다리살 등의 저지방 부위를 300g 추가 증정한다.

또한 한돈 인증 음식점에서는 한돈 메뉴 주문 시 1인분 당 2000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2만 원 이상 메뉴는 4000원을 할인한다.

하태식 위원장은 “한돈인증점은 한돈만을 판매하는 음식점과 식육점을 대상으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인증하기 때문에 소비자에게는 믿고 먹을 수 있는 기회를, 인증점에는 자부심 고취와 영업활성화, 생산자에게는 한돈산업 경쟁력을 증진시키는 생산자, 판매자, 소비자 모두를 위한 공익사업”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은 한돈인증점 소비 활성화를 위한 자조금의 노력 중 하나로 소비자들이 믿을 수 있는 한돈인증점에서 국산 돼지고기 한돈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