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화 ‘천수삼 농축차’ 몽드셀렉션서 최우수 금상 받아
일화 ‘천수삼 농축차’ 몽드셀렉션서 최우수 금상 받아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8.05.31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삼’ 등 인삼 제품 5종 모두 수상

일화의 ‘천수삼’ 등 인삼 제품 5종이 스페인 발렌시아에서 열린 세계적 권위의 국제품평회 ‘2018 몽드셀렉션(Monde Selection)’에서 ‘인터내셔널 하이 퀄리티 트로피’를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 ‘2018 몽드셀렉션(Monde Selection)’에서 최우수 금상을 수상한 ‘천수삼 농축차’
△ ‘2018 몽드셀렉션(Monde Selection)’에서 최우수 금상을 수상한 ‘천수삼 농축차’

몽드셀렉션은 1961년 벨기에에서 설립된 세계 3대 품평회로 건강, 음료, 식품, 미용, 주류 등 전 세계 80여 개국에서 다양한 분야의 제품들이 출품되고 있으며, 70여 명의 전문가들이 4개월간 엄격한 심사를 통해 우수 상품을 선정한다.

2015년부터 4년 연속 몽드셀렉션에 참가하고 있는 일화는 올해 식품 부문에서 ‘천수삼 농축차’ ‘천수삼S’ ‘진스트15 소프트 캡슐’ ‘건간보’ ‘닥터삼’ 등 인삼 제품을 출품해 모두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특히 ‘천수삼 농축차’는 3년 연속 최우수 금상, ‘천수삼S’ ‘건간보’ 제품은 3년 연속 금상 수상으로 ‘인터내셔널 하이 퀄리티 트로피’를 수상하는 겹경사를 맞았다.

정창주 일화 대표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몽드셀렉션에서 최우수 금상을 수상해 전 세계적으로 국내 인삼 제품의 위상을 높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건강 전문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상품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세계 최대 인삼 제조 공장을 갖고 있는 일화는 KGMP 설비를 갖춰 인삼농축액, 인삼차, 인삼정과, 편삼, 인삼캡슐, 홍삼농축액 등을 생산하고 있다. 저온·저압·진공 상태에서의 알코올 추출법을 통해 고려인삼의 유효 성분만을 추출하며, 까다롭기로 소문난 독일 GMP 규격 인증을 획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