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어린이 전용 김 ‘양반 아이맛있는김’
동원F&B, 어린이 전용 김 ‘양반 아이맛있는김’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8.06.04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초 명장이 엄선한 토종 원초와 DHA·식이섬유로 맛과 영양 풍부

동원F&B(대표 김재옥)가 엄선한 재료에 맛과 영양까지 더한 어린이 전용 김 ‘양반 아이맛있는김’ 2종(도시락김, 김자반)을 출시했다.

 

‘양반 아이맛있는김 도시락김’은 원초 명장이 엄선한 토종 원초로 만든 김에 DHA와 식이섬유를 더해 영양을 더하고 나트륨 함량이 낮은 황토가마소금을 사용했으며, ‘양반 아이맛있는김 김자반’은 청정바다에서 수확한 유기농 돌김에 땅콩, 호두 등 견과류 분말로 고소함을 더했다. 가격은 도시락김(2.5g*10봉) 2980원, 김자반(30g*1봉) 2480원.

또한 국내 대표 완구 콘텐츠 전문기업 영실업과 협업해 패키지에 ‘콩순이’ 캐릭터를 넣어 아이들이 더욱 즐겁게 식사를 할 수 있도록 했다.

동원F&B는 영실업과 함께 ‘양반 아이맛있는김’ 출시를 기념해 ‘콩순이 그림대회’ 등 다양한 SNS 경품 이벤트를 다음달 8일까지 진행한다. 경품은 여행상품권 100만 원권 등이다.

동원F&B 관계자는 “최근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 사이에서 안전하면서도 맛과 영양이 풍부한 김 제품에 대한 관심이 늘어남에 따라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국내 1등 김 브랜드로서 다양한 소비자층을 위한 제품을 선보여 김 시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