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피츠’, EDM 축제 ‘울트라 코리아 2018’ 후원
롯데주류 ‘피츠’, EDM 축제 ‘울트라 코리아 2018’ 후원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8.06.07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 EDM 페스티벌 ‘울트라 코리아’ 공식 후원
전용 스테이지·VR게임·스티커 타투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롯데주류가 오는 8일에서 10일 잠실 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EDM 축제인 ‘울트라 코리아 2018(UMF)’를 공식 후원한다고 7일 밝혔다.

올해로 7주년을 맞이한 ‘울트라 코리아 2018(UMF)’은 매년 화려한 라인업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세계에서도 손꼽히는 뮤직페스티벌로 주목받고 있다. 다양한 EDM뿐만 아니라 힙합, K팝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을 즐길 수 있어 매 티켓 판매 기간마다 매진 행렬을 이루고 있다. 롯데주류 ‘피츠’는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울트라 코리아’를 공식 후원하고 있다.

축제 기간 동안 운영되는 ‘피츠’ 전용 공간인 ‘피츠 수퍼 펀 스타디엄(Fitz Super Fun Stadium)’은 재미와 젊음을 콘셉트로 꾸며진다. 대형 슬라이드를 즐기고 볼풀 속에 숨어 있는 경품을 획득 할 수 있는 ‘피츠 럭키볼 슬라이드’, 피츠 전용 EDM에 맞춰 가상 현실 게임을 즐길 수 있는 ‘VR체험존’ 등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들을 준비했다.

이밖에도 의자와 테이블을 비치한 ‘피츠 릴랙스 펍’, 직접 DJ가 된 듯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DJ 포토월’, 스티커 타투를 제공하는 ‘피츠 타투 프링커’ 등 현장을 찾은 고객들이 ‘피츠’를 마시며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피츠 수퍼 클리어’ 생맥주를 직접 맛볼 수 있도록 페스티벌 현장 곳곳에 판매 부스도 운영된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신나는 음악과 함께 즐거운 분위기에서 ‘피츠’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접점에서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