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다양한 ‘할인 기획전’ 실시
한돈자조금, 다양한 ‘할인 기획전’ 실시
  • 이은용 기자
  • 승인 2018.06.11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컵·피크닉 맞아 한돈 기획 상품 내놔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는 러시아 월드컵 개최와 가족 단위 나들이가 증가하는 6월을 맞아 온라인 쇼핑몰인 한돈몰(mall.han-don.com)에서 푸짐한 할인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러시아 월드컵을 기념해 11일부터 내달 6일까지 ‘국가대표 한돈 야식 빅매치’ 기획전을 진행한다.

한돈몰 가공육 코너에 있는 돈까스, 햄, 소시지, 육포 등의 야식 품목을 20% 할인 판매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한돈몰 가공육 기획제품 중 2가지 이상 구입한 소비자들 중 2만원 미만 구입 시에는 축구공 비치볼을, 2만 원 이상 구입 시에는 보냉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피크닉을 즐기는 가족들을 위해 오는 18일부터 내달 13일까지 한돈 구이용 기획세트를 30% 할인 판매하는 행사도 추진한다.

한돈 피크닉 기획 상품은 캠핑용 인기상품인 삼겹살(500g)과 등갈비(500g) 세트, 삼겹구이 세트(삼겹살 500g, 항정살 500g) 등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인다. 또한 피크닉 기획 상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한돈 요리에 풍미를 더하는 생 와사비 100g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밖에도 한돈몰에서는 연말까지 삼겹살과 목심, 앞다리살로 구성된 5kg 기획 상품을 구입한 전원에게는 신라면 한 박스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것은 물론, 한돈몰 리뷰 이벤트를 연중으로 진행해 매월 둘째 주 구매후기 우수작성자 10명을 선정해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 원 권을 제공한다.

또한 한돈몰 신규 가입 시 5000원 할인권도 증정하는 등 푸짐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달 진행되는 기획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돈몰 사이트(mall.han-d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