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향오리, ‘소비자 모니터 요원 9기’ 모집
다향오리, ‘소비자 모니터 요원 9기’ 모집
  • 이은용 기자
  • 승인 2018.06.11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까지 온라인 채널서 신청 접수 받아
 

다향오리가 오는 30일까지 ‘소비자 모니터 요원 9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다향오리 소비자 모니터 요원’은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하고 자사의 다양한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이번 9기는 내달 11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6개월 동안 온오프라인에서 활동하게 된다.

모집 대상은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는 30~40대 여성이다. 평소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SNS 활동을 활발히 하고, 가족과 함께 먹을 수 있는 요리, 간단히 즐길 수 있는 요리 등에 대한 다양한 레시피 노하우에 관심 많은 소비자라면 누구든 지원할 수 있다.

다향오리 소비자 모니터 요원으로 선발되면 온라인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온라인 미션은 다향오리 제품을 활용한 레시피 제안, 신제품 사전 평가, 다향오리 제품 구성 및 판매처 등에 대한 정보 공유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선발된 모니터 요원에게는 발대식과 함께 다향오리 제품과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가장 두드러지는 활동을 보인 소비자 모니터 요원은 상품권 등 푸짐한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소비자 모니터 요원에 지원하고자 하는 사람은 다향오리 블로그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지원 URL을 통해 신청, 접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