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프리미엄 서양식 HMR ‘퀴진’ 론칭
동원F&B, 프리미엄 서양식 HMR ‘퀴진’ 론칭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8.06.18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셰프 요리 구현…1인 가구 소비 맞춤형
‘더블 스테이크 오리지널·치즈’ ‘치즈 크리스피 핫도그’ 등 선봬

동원F&B(대표 김재옥)가 서양식 요리를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퀴진’을 론칭했다.

프랑스어로 ‘셰프의 요리’를 뜻하는 ‘퀴진’은 전문 셰프가 만든 수준의 요리를 추구한다는 의미가 담겨있으며, 최근 1인 가구를 중심으로 집에서도 맛있고 품격 있는 요리를 즐기는 식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탄생한 소비자 맞춤형 가정간편식 브랜드다.

 

‘더블 스테이크 오리지널’(냉장·냉동) ‘더블 스테이크 치즈’(냉장·냉동) ‘치즈 크리스피 핫도그’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더블 스테이크 오리지널’은 직화 오븐과 그릴에서 각각 한 번씩 구워 겉은 바삭하면서도 불맛이 은은하게 배어있어 육즙이 풍부하고 육질이 부드럽다. 청정 호주산 쇠고기와 국내산 돈육을 배합해 두툼하게 빚어낸 뒤 6시간 숙성 과정을 거쳤다. ‘더블 스테이크 치즈’는 오리지널 제품 속 크림치즈와 체다치즈가 함께 들어있다. 스테이크 제품에 동봉돼 있는 데미그라스 소스는 토마토와 양파를 큼직하게 썰어 넣어 원물감을 살렸다.

‘치즈 크리스피 핫도그’는 100%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큼직한 소시지에 현미감자 빵가루를 입혔다. 핫도그 안에는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있다. 전자레인지에 1분만 데우면 완성된다.

가격은 ‘더블 스테이크 오리지널’은 냉장 제품(160g*3개) 6980원, 냉동 제품(540g, 4개입) 8980원이며, ‘더블 스테이크 치즈’는 냉장 제품(150g*3개) 7480원, 냉동 제품(465g, 3개입) 8980원이다. ‘치즈 크리스피 핫도그’는 400g, 5개입에 7980원.

동원F&B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은 간편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가정간편식을 선호하는 추세로 바뀌고 있다”며 “향후 냉동, 냉장, 상온 카테고리의 다양한 신제품을 통해 ‘퀴진’ 브랜드의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