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제대로 된 한끼 식사 ‘빕스 인 더 박스’
빕스, 제대로 된 한끼 식사 ‘빕스 인 더 박스’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8.06.21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간·장소 구애 없이 간편하게…‘파티 박스’ ‘밀 박스’ 선봬
피자, 치킨, 샐러드, 폭립 등 HMR 라인 대폭 확대

빕스가 가정 간편식 수요 증가에 맞춰 HMR 신메뉴 ‘빕스 인 더 박스(VIPS IN THE BOX)’를 출시했다.

빕스는 시간과 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간편하게 음식을 즐기기를 원하는 최근 고객 니즈에 발맞춰 ‘HMR 라인’을 강화하고, 다양한 제품 개발은 물론 온라인 판매 등 고객 접점을 늘리는데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이번에 선보인 ‘파티 박스(Party Box)’ ‘밀 박스(Meal Box)’ 2종도 그의 일환.

‘파티 박스’는 피자, 후라이드 치킨, 버팔로 스틱, 2가지 감자튀김 및 각종 소스로 구성해 2만 원 이하 합리적 가격에 내놓았다. 손잡이 달린 2단 박스를 사용해 휴대가 용이하다.

‘밀 박스’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대로 된 한끼 식사를 표방하며 ‘샐러드 박스’ ‘도시락 박스’로 구성했다.

‘샐러드 박스’는 고기류와 채소류를 조화롭게 구성해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로스티드치킨 콥샐러드’ ‘비프 그릴베지 샐러드’ 2종이며, ‘폭립’ ‘찹 스테이크’를 샐러드, 볶음밥 등과 구성한 ‘폭립 도시락’ ‘찹 스테이크 도시락’ 2종도 있다.

빕스 관계자는 “지난 4월 한 온라인 채널과 함께 치킨·버팔로스틱 등 ‘to go 메뉴 기획전’을 진행해 열흘간 제품 1만개 이상이 팔리는 등 ‘빕스 HMR’에 대한 수요와 인기를 확인했다”며 “접근성을 높일 수 있는 온라인 판매 확대 등 고객 편의를 위해 더욱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