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푸드, ‘2018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으로 선정
에쓰푸드, ‘2018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으로 선정
  • 이은용 기자
  • 승인 2018.06.28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규직 전환·임금 피크제 도입 등 일자리 창출 노력 인정받아
△‘2018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으로 선정된 에쓰푸드 전경.
△‘2018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으로 선정된 에쓰푸드 전경.

더 좋은 식품으로 더 좋은 세상을 만드는 ㈜에쓰푸드(대표이사 조성수)가 고용노동부에서 진행하는 ‘2018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됐다.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은 좋은 일자리를 만드는 기업이 사회적으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공식화하는 취지에서 진행되는 제도다.

중소·중견·대기업 3개 군으로 나눠 좋은 일자리(일자리 창출, 정규직 전환 우수, 일·생활 균형 실천)를 만든 기업 최종 110개소를 선정해 발표했다.

에쓰푸드는 △정규직 전환 △일·생활균형 실천 △임금 피크제 도입 △여성·장애인 등 취약계층 일자리 배려 등 질 높은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한 으뜸기업으로 선정됐다.

특히 작년 고용노동부에서 진행하는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Best HRD) 취득에 이어 올해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돼 좋은 일자리를 만드는 기업으로 또 한 번 인정받았다.

에쓰푸드는 그동안 행복한 일터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제도를 시행해왔다. 해마다 약 20명의 청년을 정규직으로 채용하고, 3개월 이상 근무한 전 직원의 자녀에게 학자금을 지원하는 ‘직원 복지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또 장기근속자 가족 해외여행, 생산·사무직 정규직 전환 등을 지속적으로 시행하며 직원 만족도를 향상시켜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