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펜싱 국가대표 박상영 선수 공식 후원
한돈자조금, 펜싱 국가대표 박상영 선수 공식 후원
  • 이은용 기자
  • 승인 2018.06.29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원식 열고 ‘100만원 상당 한돈 현물 지원·후원금 전달’
△하태식 위원장과 펜싱 국가대표 박상영 선수가 함께 후원식을 진행하고 있다.
△하태식 위원장과 펜싱 국가대표 박상영 선수가 함께 후원식을 진행하고 있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는 29일 서초구 제2축산회관에서 ‘2018 아시안게임’에 참가하는 펜싱 국가대표 박상영 선수를 후원하기 위한 행사를 가졌다.

한돈자조금은 이날 후원식에서 오는 8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열리는 아시안게임 출전을 앞둔 펜싱 국가대표 박상영 선수에게 100만원 상당의 한돈 현물 지원과 후원금을 전달했다.

지난 2016 리우 올림픽 펜싱 남자 에페 개인전에서 믿을 수 없는 결승전 대역전극으로 금메달을 목에 걸어 ‘할 수 있다’ 신드롬을 일으킨 박상영 선수는 이번 아시안게임에서도 기대되는 금메달 유망주다.

올해 위촉돼 2018 한돈 명예홍보대사로도 활동하고 있는 박상영 선수는 우리돼지 한돈을 알리는 데에도 힘쓰고 있다.

하태식 위원장은 “지난 2016년 감동적인 경기를 통해 국민 모두에게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심어 준 박상영 선수가 이번 아시안게임에서도 좋은 경기력으로 다시 한 번 감동과 기쁨을 선사해주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많은 스포츠선수와 꿈나무들에 대한 후원을 통해 한돈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