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장 튼튼 위 튼튼 ‘BYO 유산균 위건강 케어’
CJ제일제당, 장 튼튼 위 튼튼 ‘BYO 유산균 위건강 케어’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8.07.04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 건강 도움 ‘CJLP243’과 위 건강 효능 ‘감초추출물’ 성분 결합

CJ제일제당이 장과 위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식물성 유산균 제품 ‘BYO 유산균 위건강 케어’를 출시했다.

 

‘BYO 유산균 위건강 케어’는 국내 기술로 개발돼 특허 받은 식물성 유산균 ‘CJLP243’과 위 건강 기능성이 있는 ‘감초추출물’ 성분을 결합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장 건강은 물론 위 점막 내 헬리코박터균 증식 억제로 위 점막을 보호해 위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

제품 핵심 성분인 ‘CJLP243’은 CJ제일제당의 발효식품 연구 노하우로 김치에서 추출해 생존력과 부착력이 강한 식물성 유산균이다. 식약처로부터 ‘장 속 유해균은 줄이고 유익균은 늘려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고 배변활동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소재다. 국내뿐 아니라 미국, 일본, 중국 등 8개국에서 특허를 획득했다.

또한 위 건강에 도움을 주는 ‘감초추출물’은 복부팽만감, 역류, 속쓰림 등 기능성 소화장애 10가지 항목에 대한 개선이 확인된 식약처 인증 소재다.

CJ제일제당은 캡슐 하나로 위와 장의 건강 밸런스를 한번에 챙길 수 있는 ‘BYO 유산균 위건강 케어’를 앞세워 바쁜 일상 속 스트레스 많은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를 끌어들이겠다는 계획이다. 가격은 7만8000원(한 병 60일분, 400mg*60입).

주재한 CJ제일제당 건강마케팅 담당자는 “40세 이상 한국인 60%가 헬리코박터균 보균자로 조사된 바 있어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하다”면서 “온 가족이 365일 위 건강과 장 건강을 챙기는 데 있어 ‘BYO 유산균 위건강 케어’ 제품이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