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 과채 원물 극대화 ‘프리미엄 리얼드레싱’
청정원, 과채 원물 극대화 ‘프리미엄 리얼드레싱’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8.07.05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마토, 양파, 열대과일 등 큐브 형태로 아삭한 식감 가득
원물 함량 20% 이상 담아…‘리얼 어니언·트로피컬·토마토’ 3종

대상 청정원이 신선 과채의 원물을 최대한 살린 ‘프리미엄 리얼드레싱’ 3종을 출시했다.

 

‘프리미엄 리얼드레싱’은 토마토, 양파, 열대과일 등 과채를 갈지 않고, 큐브 형태로 넣어 만든 프리미엄 냉장드레싱이다. 샐러드를 식사로 대체하거나 반찬으로 활용하는 드레싱 주 소비층이 원재료와 맛을 고려한 편의형 제품이다.

원물 함량 20% 이상으로 원물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샐러드를 곁들여 먹을 때 큐브 형태 과채가 잘 어우러져 아삭아삭하고 상큼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리얼 어니언 드레싱’ ‘리얼 트로피컬 드레싱’ ‘리얼 토마토 드레싱’ 3종으로 구성됐으며, 샐러드 드레싱 용도뿐 아니라 파스타 샐러드, 육류 요리, 해산물 요리 등에도 활용 가능하다.

‘리얼 어니언 드레싱’은 양파와 홍파프리카가 큐브로 들어있는 발사믹 식초베이스로 육류 샐러드 및 고기 디핑소스에, ‘리얼 트로피컬 드레싱’은 파인애플 큐브에 애플망고, 바질씨드를 더해 해산물 샐러드에, ‘리얼 토마토 드레싱’은 토마토 다이스와 허브 바질홀의 조화로 냉파스타 샐러드에 각각 어울린다. 가격은 3종 모두 3980원(230g).

이제중 청정원 마케팅본부 차장은 “최근 샐러드를 식사 대체 메뉴로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어 원물을 살려 건강한 맛을 더할 수 있는 드레싱을 내놓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