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 ‘집으로ON’, 이보다 더 간편할 수 없다…안주·떡볶이 등 대거
청정원 ‘집으로ON’, 이보다 더 간편할 수 없다…안주·떡볶이 등 대거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8.07.09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맛집 먹을거리를 합리적 가격에 검증된 맛 제공

간편함을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식품도 온라인 전용 제품이 꾸준히 성장하는 가운데 대상 청정원의 온라인전용제품 브랜드 ‘집으로ON’이 안주, 즉석떡볶이, 중화덮밥 등 간편식 제품 7종을 선보였다.

안주는 ‘매콤도가니스지볶음’ ‘매콤족발볶음’ 2종이다. ‘매콤도가니스지볶음’은 을지로 소재 맛집 인기메뉴로 소의 사태살에 붙어 있는 힘줄인 스지를 주재료로 한 별미 안주다. ‘매콤족발볶음’은 창신동 소재 맛집 인기메뉴로 뼈를 발라낸 순살 족발에 국내산 야채를 넣고 매콤하게 볶아냈다. 두 제품 모두 한입에 먹기 좋은 사이즈인 큐브 타입이며, 가격은 6500(200g)원.

 

즉석떡볶이는 밀떡과 소스 외에 어묵, 김말이, 만두 등 떡볶이와 어울리는 대표 재료들을 모두 담았다. 고춧가루만으로 깔끔한 매운 맛을 내는 ‘즉석떡볶이(462g)’와 아이들이 먹기 좋은 ‘즉석짜장떡볶이(462g)’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6500원(462g).

중화덮밥은 정통 중식 레스토랑 팔선생의 인기 덮밥 메뉴를 그대로 재현한 것으로 ‘고추잡채덮밥’ ‘마파두부덮밥’ ‘유산슬덮밥’ 3종이다.

‘고추잡채덮밥’은 돼지고기에 피망, 죽순, 당근, 표고버섯 등을 넣고 굴소스로 감칠맛을 더했고, ‘마파두부덮밥’은 튀긴 두부와 돼지고기를 매콤한 사천식 스타일로 볶았다. ‘유산슬덮밥’은 목이버섯, 피망, 양파 등 채를 썬 7가지 야채에 돼지고기, 오징어를 넣고 굴소스로 볶았다. 가격은 4500원(330g)이다.

박영민 청정원 온라인사업부장은 “‘집으로ON’은 합리적인 가격에 검증된 맛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