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형 토닉워터 시장 키운다” ‘진로믹서 토닉워터’ 리뉴얼
“한국형 토닉워터 시장 키운다” ‘진로믹서 토닉워터’ 리뉴얼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8.07.09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음료, 저도주·믹싱주 소비 트렌드 맞춰 리뉴얼 출시
젊고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으로 새단장하고 상큼한 맛 강화

하이트진로음료(대표 조운호)는 저도주·믹싱주 소비 트렌드에 맞춰 패키지와 맛을 업그레이드한 ‘진로믹서 토닉워터’를 리뉴얼 출시한다.

새로워진 ‘진로믹서 토닉워터’의 라벨은 기존 서체와 브랜드 정체성인 블루 컬러를 유지하면서도 톤을 조정하고 심플함을 강조해 현대적인 느낌을 부여했다. 또한 길고 슬림한 페트 용기를 적용했다.

패키지 리뉴얼과 더불어 제품의 맛도 한층 개선했다. 토닉워터 특유의 쌉쌀함과 레몬, 라임의 상큼한 조화를 위해 레몬향을 강화한 것.

최근 ‘저도수 믹싱주’ 인기와 혼술·홈술 문화의 확산으로 토닉워터를 찾는 이들이 크게 늘면서 올해 상반기(1~6월) 판매량이 작년 동기 대비 30% 이상 증가하는 등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저도주에 대한 선호도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국내 믹서류 시장 확대 가능성을 보고 한국형 토닉 시장을 개척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리뉴얼은 300㎖ 페트(PET)와 250㎖ 캔 등 모든 용량 제품에 적용되며, 전국 편의점 및 할인점, 온라인몰 등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