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밀, 영양 균형 맞춰주는 ‘그래놀라’ 2종 
푸르밀, 영양 균형 맞춰주는 ‘그래놀라’ 2종 
  • 김승권 기자
  • 승인 2018.07.10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레인·딸기…한끼 대용 컵 발효유

건강하고 간편하게 한끼를 즐길 수 있게 만든 한끼 대용 컵 발효유가 출시됐다.  

푸르밀은 1인가구가 늘어나고 직장인들의 식사시간이 줄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건강식품 그래놀라를 함유한 컵 발효유를 선보였다. 그래놀라는 각종 곡물들을 꿀 등으로 뭉쳐 고소하면서 달콤한 맛으로 먹기 쉽고, 칼로리가 높지 않으면서 영양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그래놀라 시리얼, 그래놀라 팥빙수, 그래놀라 바 등 최근 식품업계에는 그래놀라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그래놀라 플레인’과 ‘그래놀라 딸기’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은 상큼한 발효유에 그래놀라를 담아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기며 균형잡힌 영양소 섭취가 가능하다. 신선한 원유를 활용해 유산균이 풍부한 발효유와 식이섬유를 함유한 그래놀라가 장 건강 관리와 변비 해소에 도움을 주고, 부드럽게 씹히는 그래놀라의 식감으로 포만감이 오래 지속돼 식사대용으로도 좋다.

패키지는 컵 타입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직경이 넓은 빨대가 부착돼 내용물을 편하게 마실 수 있게 했다. 특히 산뜻한 색감의 디자인에 발효유와 그래놀라가 함께 담긴 그릇의 이미지를 넣어 한 컵으로 발효유와 그래놀라를 동시에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 특징을 표현했다.

그래놀라 2종은 전국 GS25와 롯데마트, 슈퍼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2000원(180g)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