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 위스키 원스톱 솔루션 ‘파이니스트 하이볼 패키지’
발렌타인, 위스키 원스톱 솔루션 ‘파이니스트 하이볼 패키지’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8.07.16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제 어디서든 하이볼을 즐기는 발렌타인 파이니스트 패키지 출시
파이니스트 700ml, 애플 소다 4캔, 칵테일 컵으로 구성

발렌타인 파이니스트(Ballantine’s Finest)가 다가오는 여름 휴일 시즌을 맞아 위스키 하이볼 원스탑 솔루션 ‘발렌타인 파이니스트 하이볼 패키지’를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발렌타인 파이니스트 하이볼 패키지’는 발렌타인 파이니스트 700㎖, 애플 소다 4캔, 칵테일 컵으로 구성되어 어디서든 시원하고 간편하게 하이볼을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패키지 또한 방수팩으로 제작돼 그 자체만으로도 여름 휴가 필수 아이템으로 손색없다.

‘발렌타인 파이니스트 하이볼 패키지’는 올 7월 초 대형 할인점 주요 매장을 통해 15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완벽한 구성과 스타일에 희소성과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춰 올 여름 가심비와 가성비 모두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발렌타인 관계자는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필요한 모든 재료를 한 번에 담은 완벽한 구성으로 야외 어디서든 시원하고 트렌디하게 하이볼을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가격마저 위스키 한 병 정도로 합리적이라 그야말로 기특한 아이템”이라며 “이것저것 따로 준비할 필요 없이 ‘발렌타인 파이니스트 하이볼 패키지’ 하나로 올 여름 보다 간편하게 특별한 순간을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