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 수프리모, 2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네스카페 수프리모, 2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8.07.25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프리미엄 커피믹스 부문 1위 선정
에티오피아산 아라비카 원두로 차별화된 맛과 향 강점

롯데네슬레코리아의 커피믹스 브랜드 ‘네스카페 수프리모’가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프리미엄 커피믹스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올해로 16회를 맞은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주관사인 한국소비자포럼은 36만4816명을 대상으로 온라인‧모바일 투표, 1:1 전화설문을 통해 각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했다.

롯데네슬레코리아의 프리미엄 커피믹스 ‘네스카페 수프리모’는 에티오피아산 프리미엄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해 풍부한 커피의 맛과 향으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에티오피아 해발 1600m 고산지대에서 자란 프리미엄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한 것이 특징.

또 커피 알갱이 한 알마다 미세하게 갈아낸 원두가루를 담아 얼리는 ‘골드락(Gold Lock)’ 기술로, 물을 붓는 순간 갓 갈아낸 듯한 커피의 신선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고.

한편 롯데네슬레코리아는 네스카페 수프리모 '올해의 브랜드' 프리미엄 커피믹스 부문 2년 연속 수상을 기념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SNS 채널을 통해 소비자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입맛과 니즈에 맞춰 보다 좋은 커피 맛과 향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24일 서울 용산구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열린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문수지 롯데네슬레코리아 브랜드매니저(오른쪽)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지난 24일 서울 용산구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열린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문수지 롯데네슬레코리아 브랜드매니저(오른쪽)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