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부산 최대 프리미엄 서비스 매장 ‘더해운대R점’ 오픈
스타벅스, 부산 최대 프리미엄 서비스 매장 ‘더해운대R점’ 오픈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8.08.07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3번째…리저브·티바나 바 동시 운영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가 부산 지역 최대 규모의 스타벅스 매장이자 리저브 바와 티바나 바를 동시에 운영하는 스타벅스 프리미엄 서비스 매장인 ‘더해운대R점(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197)’을 7일 오픈한다.

더해운대R점은 부산 지역 100번째 매장이자, 1층 63평, 2층 155평의 총 218평 규모로, 200명의 고객 수용이 가능한 부산 내 최대 크기의 매장이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국내 3번째 프리미엄 매장을 부산 해운대에 오픈했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국내 3번째 프리미엄 매장을 부산 해운대에 오픈했다.

또한 스타벅스 리저브 원두를 다양한 방식의 추출 기구를 통해 제공하는 리저브 바 매장과 다양한 티바나 전용 음료를 만나볼 수 있는 티바나 인스파이어드 매장이 결합한 부산지역 최초이자 서울지역 더종로R점, 경기지역 일산가로수길R점에 이은 국내 3번째 스타벅스 프리미엄 서비스 매장이기도 하다.

현재 더종로R점과 송도트리플R점, 대구수성호수R점, 제주신화월드R점, 청담스타R점, 수서역R점 등 6개 매장에서만 운영중인 리저브 오리진 플라이트(Origin Flight) 와 리저브 브루 컴페리즌(Brew Comparison) 으로 구성한 리저브 체험 메뉴를 더해운대R점에서 부산 최초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스타벅스 최초의 리저브 바 냉장 쇼케이스를 운영하며, ‘얼그레이 밀크 케이크’ ‘누텔라 데블스 케이크’ ‘티라미수 볼’ 등 리저브 케이크를 부산에서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기본적인 리저브 바 서비스 외에도 커뮤니티 룸 운영과 현재 서울의 더종로R점과 청담스타R점에서만 진행되고 있는 유료 커피세미나가 9월부터 더해운대R점에서도 진행될 예정이다.

스타벅스 이석구 대표이사는 “더해운대R점은 부산 최초의 프리미엄 서비스 매장으로, 커피에 대한 열정이 가득한 파트너들이 고객에게 최상의 커피를 제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인 매장”이라며, “더해운대R점을 시작으로 다양한 지역에서 보다 많은 고객이 스타벅스의 커피와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