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카카오프렌즈와 한정판 짜짜로니 라이언 에디션 
삼양식품, 카카오프렌즈와 한정판 짜짜로니 라이언 에디션 
  • 김승권 기자
  • 승인 2018.08.09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까르보불닭 어피치 에디션에 이은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제품
1020 세대 겨냥한 캐릭터 마케팅 펼쳐

삼양식품이 카카오IX가 운영하는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와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 ‘짜짜로니 라이언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선보였다. 

짜짜로니는 1985년 출시된 장수제품으로 액상 춘장소스가 들어있어 깊고 진한 짜장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춘장소스를 넣은 후 불에 한 번 더 볶는 차별화된 조리법으로 정통 짜장면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삼양식품은 짜짜로니 라이언 에디션을 통해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 특히 1020 세대에게 어필해 소비자층을 넓혀가겠다는 계획이다. 실제로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진행한 캐릭터 선호도 조사 1위에 꼽힌 카카오프렌즈 중 ‘라이언’은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짜짜로니 라이언 에디션’ 가격은 편의점 기준 900원이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9일부터 15일까지 짜짜로니 라이언 에디션(4입) 2개를 배송비 포함 7,500원에 할인 판매하며, 10일부터는 삼양식품 온라인 쇼핑몰 ‘삼양맛샵’에서 짜짜로니 20%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짜짜로니의 인지도를 높이는 데 집중할 예정”이라며 “장수 브랜드의 뛰어난 제품성에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의 인기가 더해져 시너지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