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식자재 주문도 모바일로…스마트 오더 시스템 ‘TOS’ 구축
아워홈, 식자재 주문도 모바일로…스마트 오더 시스템 ‘TOS’ 구축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8.08.10 09: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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터치 한 번에 주문 기능, 정보 검색 등 간편화로 고객 편의성 높여

아워홈(대표 김길수)이 모바일로도 식자재를 간편하게 주문·결제할 수 있는 스마트 오더 시스템 ‘TOS(Total Order System)’를 구축했다.

최근 식품 및 유통업계에서 모바일을 통한 거래가 증가하는 추세에 따라 현재의 주문 시스템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스마트 오더 시스템을 도입한 것.

△아워홈이 새롭게 구축한 모바일 식자재 주문 시스템 ‘TOS(Total Order System)’
△아워홈이 새롭게 구축한 모바일 식자재 주문 시스템 ‘TOS(Total Order System)’

TOS는 아워홈 식자재를 공급받는 급식업장, 어린이집 등 모든 사업자 고객들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사용자 패턴 분석을 통해 직관적 디자인을 적용했다.

특히 주문 기능과 정보 검색 간편화를 통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점이 눈길을 끄는데, TOS는 제품 세트 단위 주문과 지난 주문내역 복사, 즐겨찾기 기능을 제공한다. 사업자는 터치 한번으로 여러 식자재 주문을 할 수 있어 보다 편리한 환경에서 사업 운영이 가능하다.

또한 주문·반품·결제 정보, 영업 담당자와 축산 이력 정보 등을 간단하게 조회할 수 있고, 초성 검색, 유사어 검색 등 다양한 검색 옵션도 추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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