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키드’ 주부들에 선풍적 인기
‘하이키드’ 주부들에 선풍적 인기
  • 이지현 기자
  • 승인 2003.12.03 0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 어린이 영양식
천연성장·두뇌발달 성분 골고루
변비해소·맛도 깔끔…품평단 ´만족´

어린이 영양식 ‘하이키드’가 풍부한 영양소와 탁월한 변비 해소 효과로 주부들로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일동후디스가 10월 한 달간 일동후디스·일동맘·마이베이비 회원들을 대상으로 새롭게 선보인 하이키드의 품평단을 모집해 체험 수기를 공모한 결과 제품을 통해 풍부한 영양소 공급과 변비 해소 효과에 큰 만족감을 표현한 것으로 드러났다.

최근 들어 소아 비만이 사회 문제로까지 대두되고 있는 상황에서도 또래보다 성장 발육이 더딘 자녀로 인해 그동안 남모르게 마음고생이 심했다는 한 주부는 이번 체험을 통해 “갖가지 영양소들이 어우러져 있어 엄마가 해 주는 음식에서 놓치고 있는 영양소들까지 충분히 공급돼 든든했다”며 소감을 밝혔다.

품평단에 참여한 대부분의 주부들은 풍부한 영양과 함께 변비 해소 효과와 제품 이용의 용이성을 장점으로 꼽았다. 이번 수기 공모에서 금상을 수상한 주부는 그동안 딱딱한 변으로 고생한 아이가 하이키드를 먹으면서 매일, 주기적으로 변을 쉽게 보게 됐다고 소개했다.

분말형의 제품이 찬물에도 잘 녹아 주부들의 번거로움을 덜어 주는 데다 우유나 두유와도 어울려 영양이 배가된다는 데 대해 호응이 높았다.

주부들은 “선식에 비해 입자가 미세해 부드럽고 깔끔한 맛이라 아이의 거부감이 없는 편”이라며 “기존의 영양제들이 원색을 사용하는 데다 단맛이 짙은 데 비해 천연 재료를 사용한 제품이라 믿음이 간다”고 입을 모았다.

한편 품평단은 주 5일제로 인해 주말마다 여행 등으로 외출이 잦아져 휴대하기 편한 소포장의 제품 출시도 고려해 보기를 회사측에 조언했다. 또한 제품 이용 연령대가 다소 넓은 편임을 지적, 범위를 좁혀 연령에 맞춘 영양제로 세분화되었으면 하는 바람을 비치기도 했다.

하이키드는 유기농 현미를 비롯한 국내산 쌀과 과일, 야채, 뉴질랜드 청정 분유 성분 등의 원료로 성장 발육에 필요한 5대 영양소의 균형을 맞춘 제품이다. 초유 성장 인자(IGF/TGF), 클로렐라 성장 인자(cgf)를 비롯해 두뇌 면역 소화에 좋은 각종 기능성 성분을 보강해 성장과 두뇌 발달을 촉진함으로써 성장기 어린이의 영양 간식이나 영양 보충식으로 좋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