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오리지널 빵 셔틀 ‘파바 딜리버리 서비스’ 론칭
파리바게뜨, 오리지널 빵 셔틀 ‘파바 딜리버리 서비스’ 론칭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8.08.30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크, 빵, 음료 등 총 200여 제품 가능…전국 1100여 매장 우선 실시

파리바게뜨가 베이커리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 배달 서비스인 ‘파바 딜리버리 서비스’를 시작한다.

‘파바 딜리버리’는 소비자가 원하는 장소까지 케이크, 빵, 샌드위치 등 파리바게뜨 주요 제품을 배달해 주는 서비스로 오는 9월 1일부터 이용이 가능하다.

전국 1100여 개 매장에서 우선 실시하며, 순차적으로 서비스 가능 점포 및 지역을 전국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파바 딜리버리’는 SPC그룹의 해피포인트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인 ‘해피앱’의 해피오더 메뉴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요기요, G마켓, 옥션 등 오픈마켓이나 주문앱을 통해서도 이용 가능하다.

해피오더 이용 시에는 구매 금액의 5%가 해피포인트로 적립되며, 배송을 원하는 시간을 정할 수 있다.

배달 가능한 제품은 ‘마이넘버원2’ ‘치즈케이크’ ‘고구마가반한티라미수’ ‘초코반딸기반케이크’ ‘순수우유케이크’ 등 인기 케이크 16종을 포함해 빵, 샌드위치, 샐러드, 음료 등 총 200여 종이며, 향후 서비스 가능 품목을 지속적으로 늘려나갈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www.paris.co.kr) 및 모바일 앱APP 해피포인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배달 서비스로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파리바게뜨 제품을 이용할 수 있는 동시에 가맹점 매출 확대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편의와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