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적 식음료 소셜 미디어 홍보 효과 크다
Amrin Walji 식음료 전문 시니어 애널리스트
Amrin Walji 식음료 전문 시니어 애널리스트
올해 식품은 맛뿐만 아니라 그것을 커뮤니케이션 하기위한 효과적인 방법도 중시되고 있다. 맛은 오랫동안 식품 및 음료 부문 내 혁신의 중심에 있었으나 인스타그램과 같은 이미지 중심의 소셜 미디어 증가는 시각적으로 자극되고 공유 가능한 제품에 주목하도록 브랜드들을 점점 더 압박하고 있다.
브랜드들은 소비자 선호와 함께 소셜 미디어에 게재될만한 눈에 띄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생기가 넘치는 컬러, 혁신적인 형태 그리고 다면적인 텍스쳐들을 새롭게 시도하고 있다.
유료회원용 기사입니다.
식품음료신문은 일부기사에 대해 유료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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