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0 오늘의 새상품] 라그릴리아 '가을 시즌 메뉴', 하림 '추석선물세트', 농심, ‘해물안성탕면’ 일동후디스, ‘후디스 유기농 라이스비스킷’, 롯데주류 '백화수복 간편 명절음식 패키지', 하이트진로 '더클래스 1933' '더클래스 33',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플랫 화이트 캡슐', 페르노리카 코리아 '프리미엄 위스키 선물세트'
[9/10 오늘의 새상품] 라그릴리아 '가을 시즌 메뉴', 하림 '추석선물세트', 농심, ‘해물안성탕면’ 일동후디스, ‘후디스 유기농 라이스비스킷’, 롯데주류 '백화수복 간편 명절음식 패키지', 하이트진로 '더클래스 1933' '더클래스 33',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플랫 화이트 캡슐', 페르노리카 코리아 '프리미엄 위스키 선물세트'
  • 김승권 기자
  • 승인 2018.09.10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그릴리아, 가을의 정취 가득 시즌 메뉴 대거
꽃게, 표고버섯, 새우, 사과 등 제철 식재료로 맛 내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라그릴리아가 가을 시즌 한정 메뉴 5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풍성한 가을을 맛보다(Flavors of Fall)’를 주제로 꽃게, 새우, 표고버섯, 사과 등 제철 식재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가을 제철과일 사과, 현미치즈 튀일(Tuile, 타일 또는 기와란 뜻으로 얇은 타일 모양의 달콤한 프랑스 디저트)에 석류드레싱으로 맛 낸 ‘사과&석류 샐러드(1만3900원)’, 태안 꽃게와 대파 오일로 향을 더한 ‘태안 꽃게 스파게티(1만9500원)’, 토마토소스로 양념한 새우와 흑미, 팽이버섯의 식감을 살린 ‘흑미 먹물 리조또(1만6500원)’ 등이다.

또한 진하게 끊인 라구소스에 리코타 치즈크림, 양송이를 곁들어 먹는 ‘머쉬룸 미트소스 스파게티(1만7900원)’, 표고버섯과 새우, 대파를 튀겨 머쉬룸 페스토와 함께 섞어먹는 ‘베이비 머쉬룸 크림 리조또(1만6900원)’는 라그릴리아만의 레시피로 만든 특색 있는 메뉴다.

부드러운 솔티크림을 올린 프롯 티 2종도 선보였다. 붉은 히비스커스와 코코넛을 블렌딩한 티에 석류와 레몬을 넣은 ‘루비 티(5500원)’, 사과 베이스에 차이 티를 블렌딩한 ‘시트린 티(5500원)’ 등이다.


하림, 가성비 끝판왕 ‘2018 추석 선물세트’
2~4만 원 대 합리적 가격대…닭고기 부위별 ‘알뜰세트’부터 양념육, 삼계탕 등

 

하림이 2~4만 원대 합리적인 가격을 앞세운 ‘2018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선물세트는 하림의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했는데, 국내산 닭고기를 부위별로 개별 냉동한 ‘친환경 닭고기 세트’와 가정이나 야외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양념육 세트’ ‘홈메이드 세트’를 비롯해 맛과 영양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삼계탕 세트’ ‘수비드 닭가슴살 세트’ 등이다.

특히 가정이나 여행지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양념육 세트’에는 ‘춘천식 순살닭갈비’ ‘토종닭 매실숙성 순살닭갈비’ ‘안동식 순살찜닭’ ‘포장마차식 양념근위’ ‘포장마차식 뼈없는양념닭발’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칼로리에 민감하고 깔끔한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한 ‘수비드 닭가슴살 세트’는 친환경 닭고기를 가볍게 양념해 낮은 온도에서 천천히 조리했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추석을 앞두고 소비자들이 좀 더 실속 있고 활용도 높은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과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주는 사람의 감각과 정성을 돋보이게 할 하림 선물세트로 풍족하고 즐거운 명절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명태연육으로 맛을 낸 농심,‘해물안성탕면’

농심이 안성탕면 출시 35주년을 맞아 ‘해물안성탕면’을 출시했다.

해물안성탕면은 된장과 각종 해물맛이 조화를 이룬 제품이다. 농심은 게, 홍합, 명태, 새우, 멸치, 미더덕 등 각종 해물을 우려내 스프에 담았다. 또한, 명태연육으로 만든 해물맛볼을 넣어 씹는 맛까지 더했다.

농심은 된장을 기본으로 맛을 낸 안성탕면과 잘 어울리면서도 원재료의 맛을 한층 살릴 수 있는 재료로 해물을 선택하고 해물안성탕면을 내놓았다. 흔히 된장과 해물은 서로의 장점을 부각시키며 맛과 향을 살려준다고 알려져 있기 때문이다. 농심 관계자는 “안성탕면이 된장과 소고기, 고춧가루가 어우러진 우거지장국 맛을 구현했다면, 해물안성탕면은 해물된장뚝배기에서 착안해 만든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각종 해물라면이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는 점도 해물안성탕면 출시에 힘을 더했다. 농심은 대부분 해물라면이 매운 국물의 제품이라는 점에 주목하고, 된장과 해물이 조화를 이룬 해물안성탕면으로 차별점을 두었다.

농심 관계자는 “해물안성탕면은 맵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신제품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는 동시에 안성탕면 브랜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농심 안성탕면은 1983년 출시된 이래로 꾸준히 전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소비자들 사이에서 계란과 최고의 궁합을 이루는 라면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외에도 파, 마늘 등 다양한 재료와 잘 어울린다는 점이 대표적인 인기 비결로 꼽히고 있다. 


일동후디스, ‘후디스 유기농 라이스비스킷’ 

일동후디스가 유기농 원료로 만든 건강한 영양 간식, ‘후디스 유기농 라이스비스킷’ 3종을 출시한다. 플레인, 바나나, 자색고구마 등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후디스 유기농 라이스비스킷’은 100% 국내산 유기농 쌀로 만든 비스킷으로 자연재료 외에는 불필요한 첨가물을 일절 넣지 않아 건강함을 최대한 살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밀가루, 기름, 착색료, 향료, 팽창제를 일절 사용하지 않은 5無 설계로 아이들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 담백함은 높이고 칼로리는 낮췄으며 맛에 따라 바나나, 자색고구마 등 건강에 좋은 채소와 과일을 더해 각종 영양소를 높였다. 또한 유아의 발달 과정에 맞춰 손으로 잡기 쉬운 스틱 타입으로 만들었으며 치아발달 및 근육 발달에 도움을 준다. 개별 포장이 적용되어 외출 시에도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먹일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후디스 유기농 라이스비스킷’은 자녀들을 위해 더욱 안전한 간식을 찾고 있는 부모들의 의견을 반영해 선보인 제품”이라며 “아이들의 첫 간식인 ‘떡뻥’보다는 바삭한 식감과 성장 발달에 맞춘 설계를 더해 이가 나는 시기의 아이들에게 영양 보충은 물론 치아발달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일동후디스는 ‘후디스 유기농 라이스비스킷’ 3종 출시를 기념해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동후디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페이지 계정 팔로우 및 좋아요를 누르고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면 된다. 이후 이벤트 게시물 댓글에 ▲공유된 개인 SNS 링크 ▲친구 태그 ▲라이스비스킷을 먹고 싶은 이유를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후디스 유기농 라이스비스킷’ 3종 세트를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16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일동후디스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주류, ‘백화수복 간편 명절음식 패키지’
‘백화수복’ 명절 한정판…명절음식, 부침용 젓가락, 키친타올 등 함께 구성

롯데주류(대표 이종훈)가 민족 최대 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백화수복 간편 명절음식 패키지’ 온라인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백화수복 간편 명절음식 패키지’는 명절 한정판 제품으로, 간편하게 차려 낼 수 있는 전, 부침개 등 명절음식 1팩과 조리시 필요한 부침용 젓가락, 키친타올, ‘백화수복’을 활용해 만들 수 있는 간편 명절음식 레시피로 구성돼 있다.

롯데주류는 차례상, 제사상이 점차 간소화되고 있고 손이 많이 가는 명절음식을 직접 만들기 보다는 가정 간편식 형태로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이번 패키지를 기획 했다.

동시에 ‘백화수복’ 라벨 디자인을 활용한 구성품들을 통해 간편 명절음식을 사용하더라도 제례주만큼은 74년 전통의 ‘백화수복’을 사용하자는 메시지를 전달코자 했다.

‘백화수복 간편 명절음식 패키지’는 10일부터 15일까지 5일간 온라인 오픈마켓 ‘11번가’에서 구매할 수 있다. 1일 100개 한정 수량이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판매되며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해 판매일마다 빈대떡, 동그랑땡, 떡갈비 등 각기 다른 종류의 명절음식으로 패키지가 구성된다. 패키지 판매 가격은 1000원이며 온라인으로 판매가 이뤄지는 만큼 술은 포함돼 있지 않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제례주가 가지는 전통성을 살리면서도 최근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할 수 있도록 패키지를 기획했다”며 “100% 우리 쌀로 빚은 대한민국 대표 청주 ‘백화수복’과 함께 즐겁고 풍성한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하이트진로, 국내 최저도 위스키 ‘더클래스 1933’ ‘더클래스 33’
스코틀랜드 정통의 명가와 국내 최상 연구진이 만들어낸 한국형 위스키

하이트진로는 10일 ‘더클래스 1933(TheClass 1933)’과 ‘더클래스 33(TheClass 33)’을 출시했다. 두 제품 모두 알코올 도수 33도로 국내 위스키 중 최저 도수다.

‘더클래스 1933’과 ‘더클래스 33’은 94년 전통의 주류명가 하이트진로와 93년 전통의 스코틀랜드 디스텔(Distell)사의 합작품으로 위스키 특성을 잃지 않으면서 국내 위스키 최저 도수인 33도를 구현해 낸 제품이다. 특히 ‘더클래스 1933’은 19년간 숙성된 원액을 블렌딩 해 33도 위스키 최적의 부드러운 맛과 향을 더욱 극대화했다고.

하이트진로는 4년간의 노력 끝에 한국인의 입맛에 가장 잘 맞는 국내 최저 도수의 위스키를 만들었다. 위스키 개발 및 블렌딩 과정에 디스텔사의 위스키 마스터 ‘커스티 맥컬럼’과 함께 이례적으로 대한민국 최고 전현직 위스키 전문가들이 참여했다. 이를 통해 한국인이 선호하는 부드러운 맛과 향 및 최적의 목넘김을 구현해냈다고 하이트진로 측은 설명했다.

출고가격은 450㎖ 기준 ‘더클래스 1933’은 3만6360원(부가세 포함)이며, ‘더클래스 33’은 2만3930원이다.

하이트진로 유태영 상무는 “더클래스 1933과 더클래스 33은 스코틀랜드 위스키 마스터와 한국인 전문가들이 개발 전 과정에 참여한 한국인 입맛에 가장 잘 맞는 위스키”라면서 “부드럽고 세련된 맛은 좋은 사람과 함께하는 자리를 천천히 오래도록 빛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에스프레소와 밀크 폼 조화 ‘플랫 화이트’ 캡슐
바리스타가 내린 퀄리티 자랑…풍부한 맛과 감각적인 비주얼에 눈길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새로운 커피 캡슐 ‘플랫 화이트(FLAT WHITE)’를 10일 출시한다.

플랫 화이트는 진한 에스프레소와 밀크 폼의 조화가 돋보이는 커피 메뉴로, 호주에서 탄생해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메뉴다. 우유의 거품이 카푸치노와 같이 부풀어 있지 않다 하여 ‘평평한’이라는 의미의 ‘플랫(FLAT)’에 우유를 의미하는 ‘화이트(WHITE)’가 더해져 플랫 화이트라는 이름을 갖게 됐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플랫 화이트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플랫 화이트 커피 캡슐을 출시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플랫 화이트와 함께면 트렌디한 이 커피 메뉴를 홈 카페에서도 즐길 수 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플랫 화이트는 엄선한 프리미엄 품질의 원두에서 추출한 에스프레소와 밀크 폼의 조화를 특징으로 한다. 별도의 밀크 캡슐 없이 캡슐 하나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실용적이며, 에스프레소의 강한 향을 살려 180ml로 추출하면 최상의 맛을 완성할 수 있다.

바리스타가 내린 듯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플랫 화이트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공식 웹샵과 캡슐 정기 배송 서비스 캡슐 투 도어, 주요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10월부터는 전국 마트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캡슐 16개입 9900원.


페르노리카 코리아, ‘프리미엄 위스키 선물세트’
발렌타인, 로얄 살루트, 임페리얼, 시바스 리갈 등 위스키 선물세트

페르노리카 코리아(대표 장 투불)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새로워진 디자인으로 선물의 품격을 한층 더 높인 프리미엄 위스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발렌타인’ ‘로얄 살루트’ ‘임페리얼’ ‘시바스 리갈’은 마스터 블렌더의 장인정신과 열정으로 탄생한 최상의 블렌딩을 경험할 수 있는 정통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로, 소중한 분에게 존경과 감사를 전할 수 있는 최고의 선물로 손꼽힌다.

특히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각 브랜드 고유의 가치를 고급스럽고 세련되게 해석한 새로운 디자인을 선봬 받는 이의 취향을 세심하게 고려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가격대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선물세트는 △발렌타인 선물세트(발렌타인 21년, 17년, 마스터스, 싱글몰트) △로얄 살루트 21년 가면무도회 기프트 패키지 △임페리얼 19퀀텀 추석 스페셜 패키지 △시바스 리갈 추석 스페셜 패키지(시바스 리갈 12년, 18년) 등이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관계자는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가치와 깊은 풍미가 인상적인 위스키는 선물하는 분과 받는 분 모두에게 만족을 선사할 수 있는 고품격 선물의 대명사다”며 “세련된 디자인에 차별화된 품격을 담아낸 이번 선물 세트와 함께 풍성한 추석이 되시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