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 온라인 쇼핑몰 ‘대상웰라이프몰’ 론칭
대상웰라이프, 온라인 쇼핑몰 ‘대상웰라이프몰’ 론칭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8.09.10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기식 온라인 시장 확대 맞춰 뉴케어, 클로렐라 등 대표 상품 모아
제품별, 대상별, 가격별 분류로 온라인 쇼핑 편의성 높여
 

대상웰라이프가 온라인 쇼핑몰 ‘대상웰라이프몰’(https://www.wellife.co.kr)을 정식 오픈했다.

대상웰라이프는 국내 환자용 균형영양식 판매 1위 브랜드인 뉴케어와 대표상품인 클로렐라 등 건강기능식품을 온라인몰에 한데 모아 판매를 시작했다. 대상웰라이프몰은 뉴케어와 클로렐라 외에도 식사대용식 제품으로 출시된 ‘마이밀’을 비롯해 대상의 오랜 연구 노하우로 만들어진 홍삼, 비타민류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갖췄다.

특히 여성, 남성, 환자 등 각자에 필요한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대상별’ 제품을 분류했고, 예산에 맞춰 합리적인 쇼핑을 할 수 있도록 ‘가격대별’로 카테고리를 구성했다.

이번 온라인 쇼핑몰 론칭은 건기식의 온라인 시장규모가 빠르게 성장하기 때문이다. 실제 닐슨코리아가 지난 8월 발표한 ‘건강기능식품 인덱스’에 따르면 올해 1분기 기준 국내 건기식 시장규모는 온라인 채널 기준 1850억 원으로 나타났다. 오프라인 채널의 시장규모 1013억 원 보다 1.6배 크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대상웰라이프의 오랜 기술력과 연구 노하우로 만든 건기식을 온라인몰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도록 꾸준히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상웰라이프는 온라인 쇼핑몰 오픈을 기념해 신규 회원가입 시 3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즉시 웰컴 등급을 적용해 전 제품 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