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3 오늘의 새상품]뚜레쥬르 '추석 선물', 던킨도너츠 '모찌모찌 도나쓰', 동원F&B '애묘선물세트', 롯데제과 '신비아파트', 오뚜기 ‘한입가득 만두’ 3종, 롯데마트 ‘반값 홍삼정·스틱’
[9/13 오늘의 새상품]뚜레쥬르 '추석 선물', 던킨도너츠 '모찌모찌 도나쓰', 동원F&B '애묘선물세트', 롯데제과 '신비아파트', 오뚜기 ‘한입가득 만두’ 3종, 롯데마트 ‘반값 홍삼정·스틱’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8.09.13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뚜레쥬르, 가을 정취 한가득 ‘추석 선물’
밤, 호두 등 제철재료로 가을 분위기 물씬

뚜레쥬르가 ‘가을을 담다’를 주제로 밤, 호두 등을 주재료로 활용한 추석 제품을 출시했다. 가을 분위기가 물씬 나는 제품과 패키지로 추석 명절 시즌을 공략하겠다는 전략이다.

대표제품인 ‘꿀밤세트’는 밤맛 만주와 국내산 통밤을 넣은 마들렌으로 구성했다. 밤 모양 패키지로 선물 느낌을 살렸다. ‘꿀밤롤케이크는’ 국내산 밤으로 만든 마롱크림과 마스카포네 치즈 생크림을 발라 더욱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정성가득 선물세트’는 유기농 우유로 맛을 낸 우유만주와 천혜향의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천혜향 만주로 구성했고, ‘마음가득 선물세트’는 호두를 넣은 뚜레쥬르 인기 제품 미니 호두파이와 땅콩크림 쿠키를 담았다.

이와 함께 모바일 쿠폰을 보다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추석 시즌 베스트 제품을 15~20% 할인하며, 옥션·지마켓에서는 20% 할인, 티몬에서는 1만 원 제품 교환권을 22일부터 26일까지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던킨도너츠, 쫄깃한 모찌가 도넛 속으로 ‘모찌모찌 도나쓰’
도넛연구소 세 번째 프로젝트…콩고물 별도 비치해 고소함 배가

던킨도너츠의 도넛연구소가 세 번째 프로젝트 일환으로 쫄깃한 모찌를 도넛 속에 넣은 ‘모찌모찌 도나쓰’를 출시했다. 도넛 안에 모찌를 넣어 식감을 살린 새로운 콘셉트의 도넛이다.

특히 매장 내 ‘모찌모찌 도나쓰’와 함께 콩가루를 별도 추가 비치해 구매 고객이 콩가루를 묻혀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가격은 1900원.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모찌모찌 도나쓰’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달콤하고 고소한 맛을 자랑해 추석 명절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좋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신제품은 ‘납작한 호떡 도넛’ ‘붕어빵 도넛’에 이은 던킨도너츠 도넛연구소의 세 번째 도넛이다.


동원F&B, 이색 애묘 선물세트 ‘뉴트리플랜 묘연세트’
참치 붉은 살, 참치알 담은 건강 펫푸드와 장난감 구성

동원F&B가 이색 애묘 선물세트 ‘뉴트리플랜 묘연세트’를 출시했다.

‘뉴트리플랜 묘연세트’에는 반려묘들의 건강을 위한 펫푸드와 장난감이 들어있다. 펫푸드로는 참치알을 담아 만든 애묘용 습식파우치 ‘뉴트리플랜 모이스트루’ 4종과 참치살에 닭가슴살, 게맛살 등이 토핑된 습식캔 2종이 담겨있다. ‘뉴트리플랜 모이스트루’ 4종은 필수 아미노산인 타우린과 아르기닌을 다량 함유하고 있는 참치 붉은 살과 단백질, 오메가-3 지방산 및 미네랄이 풍부하고 기호성이 높은 참치알을 담았다.

이와 함께 고양이들의 스트레스 해소 및 활동성을 높여주는 것으로 잘 알려진 ‘캣닢’으로 만든 베개를 담았다. 가격은 9900원.


롯데제과, 추석 맞아 ‘신비아파트’ 과자선물세트

롯데제과(대표 민명기)는 추석을 맞아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캐릭터를 활용한 과자선물세트를 출시했다. 

과자선물세트에는 아이들이 7종의 좋아하는 다양한 제품이 들어있다. 과일맛이 일품인 ‘수박바 왓따’, ‘쬰쬬니 딸기사과’, ‘청포도 캔디’ 등 인기 껌, 캔디 제품과 ‘칸쵸’, ‘꼬깔콘’ 등 비스킷과 스낵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신비아파트’ 과자선물세트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사용, 과자선물세트 디자인에 활용하였다. 제품의 앞면에 신비아파트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이 표현되고 뒷면에는 총 18종의 ‘신비아파트’ 캐릭터가 그려져 있다. 

또 아이들이 간단한 역할극 등의 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캐릭터 주변에는 절취선이 들어가 있어 가위로 오려 캐릭터 놀이가 가능하다. 


오뚜기, 한입 가득 차오르는 맛의 향연 ‘한입가득 만두’ 3종

오뚜기(대표 이강훈)가 한입 가득 특별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한입가득 만두’ 3종을 출시했다. 

‘한입가득’ 만두는 기존 만두시장에는 없던 새로운 맛의 만두로 버섯, 피자토핑, 치즈 등 신선한 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만두소가 특징인 제품이다. 그 동안 동절기 또는 명절시즌에 
집중되던 전통적인 만두가 아닌 간식, 안주 등으로 언제든지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 더욱 주목된다. 

‘한입가득 버섯물만두’는 한입가득 커다란 크기로 기존 물만두 대비 2배나 큰 중량을 자랑한다. 풍부한 고기와 함께 표고버섯, 새송이버섯, 양송이버섯 등 총 3가지 버섯을 넣어 은은한 버섯 풍미가 일품이라고.

‘한입가득 피자군만두’는 바삭하고 쫄깃한 만두피속에 풍부한 치즈와 차별화된 피자소스, 다채로운 마르게리따 피자토핑이 한 가득 들어있어 더욱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한입가득 크림치즈군만두’는 크림치즈, 모짜렐라, 체다치즈 등 총 3가지의 치즈를 만두피 속에 듬뿍 넣어, 고소한 치즈의 맛과 향을 한입가득 느낄 수 있게 만들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롯데마트, 고품질 저가격 ‘반값 홍삼정·스틱’
홍삼시장 1등 NB브랜드 대비 50%이상 저렴한 반값 홍삼정 출시

롯데마트가 홍삼시장에 고품질과 저렴한 가격을 내세운 ‘해빗(Hav’eat)’브랜드의 홍삼정과 홍삼스틱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Hav’eat 홍삼정’과 ‘Hav’eat 홍삼정스틱’은 GMP, HACCP 인증을 받은 개성인삼의 김포파주인삼농협에서 인삼원료부터 제품생산까지 진행해 불필요한 거품을 빼고, 마진을 줄여 합리적인 가격에 품질은 높인 제품이다.

특히 이번 제품은 소비자가 홍삼을 선택할 때 일반적인 기준이 되는 ‘진세노사이드’의 함량이 홍삼 1등 NB브랜드의 상품보다 높다. ‘Hav’eat 홍삼정’은 3g당 24mg의 진세노사이드를 함유하고 있어 동일 g으로 비교시 45.4%가량, ‘Hav’eat 홍삼정스틱’은 10ml/1포에 13mg로 동일 ml로 비교시 12%가량 많은 진세노사이드를 함유하고 있다.

‘Hav’eat 홍삼정’은 6년근 홍삼농축액 100%제품으로, 사포닌 파괴 없는 고농축의 제품으로 만들기 위해 저온으로 농축 제조한 것이 특징이다. Hav’eat 홍삼정스틱은 스틱포 형태로 섭취와 휴대가 편리한 것이 특징으로, 6년근 홍삼과 함께 부 원료로 감초, 칡뿌리, 대추를 혼합하여 쓴 맛은 줄이고 홍삼 고유의 풍미와 영양을 담았다.

가격도 홍삼 1등 NB브랜드의 상품보다 50% 이상 저렴하다. ‘Hav’eat 홍삼정 (240g/1병)’은 9만원, ‘Hav’eat 홍삼정스틱(300nl/30포)’은 4만8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