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4 오늘의 새상품]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아메리카노 리치 아로마 캡슐', 롯데마트 '스윗허그 착즙주스' 2종
[10/04 오늘의 새상품]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아메리카노 리치 아로마 캡슐', 롯데마트 '스윗허그 착즙주스' 2종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8.10.04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가을과 어울리는 ‘아메리카노 리치 아로마’ 캡슐
추출할 때부터 퍼져 나오는 풍성한 곡물향 아로마로 커피 마니아 취향 저격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가을을 맞아 풍부한 아로마와 곡물향이 어우러진 새로운 커피 캡슐 ‘아메리카노 리치 아로마’를 출시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새롭게 선보이는 ‘아메리카노 리치 아로마’는 엄선한 고품질 원두에 섬세한 미디엄 로스팅과 균일한 그라인딩 과정을 더해 완성됐다.

추출하면서부터 풍성하게 퍼져 나오는 아로마는 행복감을 선사하며, 맛과 향에서는 견과와 곡물의 깊은 향을 느낄 수 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아메리카노 커피 캡슐 중 가장 높은 강도를 자랑하기 때문에 진한 커피를 선호하거나 이를 필요로 하는 순간에 즐기면 더욱 좋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아메리카노 리치 아로마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공식 웹샵과 캡슐 정기 배송 서비스 캡슐 투 도어, 전국 마트 및 주요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캡슐 16개입 9900원.


롯데마트, 물 한 방울 넣지 않은 ‘스윗허그 착즙주스’ 2종
농장 보유 제조사 직거래로 NB 대비 반값…프리미엄 냉장 착즙주스 대중화

롯데마트가 물 한 방울 넣지 않은 ‘건강한 착즙주스’ 신상품 2종을 선보이며, 프리미엄 냉장 착즙주스의 대중화를 이끈다. 롯데마트는 지난 6월(6월 7일) 국민 착즙주스를 표방하며 선보인 ‘스윗허그(Sweet Hug) 착즙주스’ 2종(오렌지/포도)이 출시 후 3개월 만에 20만 병 이상 판매되는 등 프리미엄 냉장 착즙주스 시장에서 파란을 일으키고 있다.

이번에 롯데마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건강한 착즙주스는 스페인산 딸기 원물을 비가열 초고압 공정(HPP, High Pressure Processing)을 통해 영양 성분은 유지하면서 딸기 고유의 맛과 향을 최대한 살린 ‘스윗허그 딸기 착즙주스(750㎖)’. 시중 NB 상품(700㎖/8천원 대) 대비 반값 수준인 4,000원에 롯데마트 전점에서 판매한다.

또한 ‘스윗허그 파인애플 착즙주스(750㎖)’는 코스타리카산 파인애플 원물을 무균충전공법(Aseptic Bottling)을 통해 파인애플 특유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가격은 딸기 착즙주스와 같은 4000원이다.

롯데마트의 ‘스윗허그 착즙주스’는 앞서 출시한 오렌지와 포도를 비롯한 전 상품이 저온유통체계(Cold-Chain)로, 스페인 현지에서부터 냉장 컨테이너, 냉장차 등을 통해 매 시간 온도를 체크하며 유통돼 신선함을 최대한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제조 후 냉장 상태에 최대 9개월까지 유통이 가능한 것도 장점.

황은비 롯데마트 음료 MD(상품기획자)는 “기존 냉장 착즙주스의 높은 가격대에 쉽게 접근하기 어려웠던 고객들을 위해 농장 보유 제조사와 직거래를 통해 중간 유통과정을 줄여 건강한 착즙주스를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제안한다”라며, “다양한 고객 취향을 고려해 향후 석류, 사과 등 과일 착즙주스와 과일과 과일을 섞어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는 스무디 형태의 상품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