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퀘이커 오츠 앤 밀크’ 로드 샘플링 진행
롯데칠성음료, ‘퀘이커 오츠 앤 밀크’ 로드 샘플링 진행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8.10.10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6일까지 삼성역, 여의도 등에서 ‘퀘이커 오츠 앤 밀크’ 샘플링 진행
퀘이커맨 ‘래리’와 함께하는 사진 촬영 및 SNS 이벤트도

롯데칠성음료(대표 이영구)가 오는 16일까지 삼성역, 여의도, 신사동 등에서 귀리음료 ‘퀘이커 오츠 앤 밀크’의 로드 샘플링을 진행한다.

평일에는 삼성역(11일), 여의도 증권거래소(12일), 상암동 MBC(15일), 판교 엔씨소프트(16일) 인근에서 오전 8시부터 오후 2시까지, 주말에는 삼청동 카페거리(13일), 신사동 가로수길(14일) 인근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롯데칠성음료는 행사 부스를 찾은 소비자들에게 선착순으로 제품을 증정하고, 브랜드 상징인 퀘이커맨 ‘래리’분장을 한 도우미와 촬영한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공유하면 씨앗 연필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샘플링 행사가 종료된 후에 SNS에 공유된 사진 중 가장 많은 ‘좋아요’수를 기록한 게시물을 올린 이용자 10명을 선정해 제품 1박스를 추가로 전달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최근 영양과 포만감을 모두 채울 수 있는 곡물 음료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퀘이커 오츠 앤 밀크가 식사 대용식(HMR) 대표 곡물 음료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