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맥심 모카골드 새 광고 온에어…‘4인 4색’ 모델 출연
동서식품, 맥심 모카골드 새 광고 온에어…‘4인 4색’ 모델 출연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8.10.12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좋아하는 맛과 커피 취향이 달라도 ‘맥심 모카골드는 모두 만족’ 콘셉트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맥심 모카골드 시리즈의 4인 4색 모델들과 함께 해 제품 각각의 매력을 담은 신규 TV광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가장 오랫동안 맥심의 모델로 함께한 배우 이나영과 함께 황정민, 아이유, 안재홍 등 맥심 모카골드 모델들이 총 출동해 4인 4색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좋아하는 맛은 달라도 좋아하는 커피는 맥심 모카골드’라는 콘셉트로 서로 다른 커피 취향을 가지고 있어도 맥심 모카골드와 함께라면 누구나 만족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광고는 한 파티하우스에서 모임의 주최자인 이나영이 커피를 들고 등장하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나영은 달달한 황금비율 모카골드를 좋아하는 황정민에게는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를, 덜 단 맛을 선호하는 안재홍에게는 단맛을 줄여 깔끔한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를, 아이유에게는 설탕 대신 라떼 크림을 넣어 달지 않고 고소한 맛의 ‘맥심 모카골드 심플라떼’를 각각 건네준다.

동서식품 고은혁 마케팅 매니저는 “동서식품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철저히 분석해 다양한취향과 입맛에 맞춘 모카골드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며 “올 가을에는 자신의 취향에 맞는 맥심 모카골드와 함께 향긋하고 여유로운 커피타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광고에 담기지 않은 모델들의 미공개 영상들은 맥심 모카골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