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2 오늘의 새상품]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슬레 핫초코 마쉬멜로', 풀무원 '생가득 키츠네 유부우동'
[10/22 오늘의 새상품]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슬레 핫초코 마쉬멜로', 풀무원 '생가득 키츠네 유부우동'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8.10.22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겨울 시즌 한정판 ‘네슬레 핫초코 마쉬멜로’
진하고 풍부한 초콜릿맛에 마쉬멜로 함유로 달콤함 더해

롯데네슬레코리아는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한정판 ‘네슬레 핫초코 마쉬멜로’를 출시한다.

겨울 한정판 ‘네슬레 핫초코 마쉬멜로’는 경쟁사 제품 대비 코코아 및 마쉬멜로 함량이 높아 더욱 풍부한 코코아 맛과 달콤한 마쉬멜로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우유에 타 먹으면 진한 초콜릿맛과 부드러운 우유가 조화를 이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해외 직구 쇼핑몰 아이허브에서 베스트 셀러로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이 제품은 11번가를 비롯한 오픈마켓이나 롯데마트, 홈플러스, 농협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소비자가격은 2950원이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예년보다 빨리 찾아온 추위에 겨울 시즌 한정판 ‘네슬레 핫초코 마쉬멜로’를 서둘러 선보이게 됐다”며 “진하고 달콤한 ’네슬레 핫초코 마쉬멜로’와 함께 보다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풀무원, 통유부 올린 정통 일본식 ‘생가득 키츠네 유부우동’
큼직한 유부와 깊고 진한 가쓰오 국물, 쫄깃한 수타식 면발

풀무원식품(대표 박남주)은 큼직한 유부와 깊고 진한 가쓰오 국물, 쫄깃한 수타식 면발이 조화를 이뤄 일본 현지 전문점 수준의 맛을 낸 ‘생가득 키츠네 유부우동(2인분/550g)’을 출시했다.

‘키츠네 유부우동’은 일본 현지 전문점의 대표적인 메뉴인 키츠네 우동을 구현하여 쫄깃한 면발과 고명으로 올린 통유부를 진한 가쓰오 국물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조미해 큼직하게 얹어낸 유부에서 우러나오는 달큰한 맛과 풍미와 가쓰오 국물이 조화를 이뤄 수준 높은 맛을 낸다. 큼직한 유부로 건더기의 식감을 최대한 살렸으며 쫄깃하게 뽑아낸 면발이 어우러져 취식감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면발은 풀무원의 수타식 제면 공법을 통해 쫄깃한 식감을 살린 '수타식 숙성면'을 사용했다. 6단 압연롤러로 수 차례 치대고 숙성하는 과정을 거쳐 탱글탱글한 느낌이 살아있는 식감이 일품이다. 면의 두께와 형태도 우동의 식감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풀무원의 연구 개발 과정을 통해 우동의 식감을 최적으로 살릴 수 있는 두께로 만들었으며 모서리를 네모나게 각진 형태로 만들어 취식할 때의 식감을 살리는 데 중점을 뒀다.

육수는 최적의 맛을 내기 위해 가쓰오를 수 차례 훈연, 추출해 깊고 진한 맛이 특징이다. 특히 ‘순환식 추출방식’을 적용해 합성향료나 감미료 등의 첨가물을 넣지 않고도 깊은 맛을 냈다고. 가격은 6400원이다.

풀무원식품 정재형 PM(Product Manager)은 “‘키츠네 유부우동’은 현지 본연의 맛을 살리기 위해 우동 전문점에서나 맛볼 수 있던 정통 일본식 키츠네 우동을 가정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에 맞춰 현지의 맛을 구현해낸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