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3 오늘의 새상품]동원산업 ‘야(夜)심작 회무침’, DOLE ‘머스캣 파라다이스 주스’, 동서식품 '타라 클래식' 3종
[10/23 오늘의 새상품]동원산업 ‘야(夜)심작 회무침’, DOLE ‘머스캣 파라다이스 주스’, 동서식품 '타라 클래식' 3종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8.10.23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산업, 회무침도 간편하게 ‘야(夜)심작 회무침’
최적 시간 데친 문어, 골뱅이, 참소라에 무침용 소스 섞으면 완성

동원산업(대표 이명우)이 가정간편식 회무침 ‘야(夜)심작 회무침’ 3종(문어, 골뱅이, 참소라)을 출시했다.

‘야심작 회무침’은 해산물과 채소를 매콤새콤한 무침용 소스와 섞기만 하면 회무침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주 재료인 문어, 참소라, 골뱅이를 꼼꼼히 세척해 비린내가 나지 않으며 해산물을 각각 최적 시간 동안 데쳐 식감이 질기지 않고 쫄깃하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220g 소용량으로 포장돼 혼술 안주로 즐기기 좋으며 가격은 7990원.

동원산업은 앞으로도 수산기업 노하우를 살려 다양한 수산물을 활용한 HMR 제품들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DOLE, 청포도 100% 과즙 ‘머스캣 파라다이스 주스’
청포도 특유 진한 맛·향 살려…120ml 사이즈로 어린이도 간편하게

DOLE(돌)이 파라다이스 주스 라인 세 번째 제품으로 머스캣 포도를 활용한 과즙 100% 프리미엄 주스 ‘DOLE 머스캣 파라다이스 주스’를 출시했다.

‘머스캣 파라다이스 주스’는 열대과일 청포도를 100% 과즙 주스로 즐길 수 있는 음료다. 높은 당도를 자랑하는 원물만을 엄선해 청포도 특유의 진한 맛과 향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한 어린이들도 간편하게 마실 수 있도록 120ml 소용량 사이즈로 선보였으며, 테트라팩 무균 포장 기술을 적용해 장기간 보관도 가능하다.


동서식품, 프리미엄 홍차 ‘타라 클래식’ 3종
마스터가 엄선한 찻잎에 천연향 블렌딩한 ‘다즐링’ ‘망고 피치향’ ‘녹차’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따뜻한 차 한 잔이 어울리는 가을을 맞아 프리미엄 홍차 브랜드 타라(Tarra)의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타라 클래식 다즐링’, ‘타라 클래식 망고 피치향’, ‘타라 클래식 녹차’ 등 총 3가지다. ‘타라 클래식 다즐링’은 고산지대에서 자란 여린 찻잎의 상큼한 맛과 촉촉한 풀향을 느낄 수 있으며, ‘타라 클래식 망고 피치향’은 고급 홍차에 싱그러운 천연 망고향과 복숭아향을 블렌딩한 제품으로 밀크티나 아이스티로 즐기기에도 좋다. ‘타라 클래식 녹차’는 어린 찻잎을 원적외선 로스터로 덖어 은은한 감칠맛과 부드러운 녹차향이 특징이다.

신제품 3종 모두 전문 티 마스터(Tea Master)가 엄선한 두 번째 여린 잎인 ‘오렌지 페코’만 사용하여 떫고 쓴 맛을 줄였다. 타라 클래식 3종은 전국 할인점에서 20개입 기준 6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동서식품은 오는 12월 7일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맥심 플랜트(Maxim Plant)’에서 ‘타라&티 파티(Tarra&Tea Party)’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타라 클래식 신제품 체험단 500명 중 40명을 초청해 다양한 홍차를 시음하고 세계 곳곳의 홍차문화를 배우고 즐기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