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4 오늘의 새상품]롯데제과 ‘스키피샌드’, 동원F&B ‘GNC 트리플렉스’, 파리바게뜨 ‘해피 할로윈’, 뚜레쥬르 ‘유령케이크’, 웅진식품 '자연은 잘자란 배도라지'
[10/24 오늘의 새상품]롯데제과 ‘스키피샌드’, 동원F&B ‘GNC 트리플렉스’, 파리바게뜨 ‘해피 할로윈’, 뚜레쥬르 ‘유령케이크’, 웅진식품 '자연은 잘자란 배도라지'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8.10.24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제과, 스키피 시리즈 3탄 ‘스키피샌드’
카스텔라 사이 땅콩버터 믹스로 ‘단짠’ 배가…간식으로도 든든

 

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스키피(SKIPPY) 시리즈로 바, 콘에 이어 샌드형 아이스크림 ‘스키피샌드’를 출시했다.

‘스키피샌드’는 가을, 겨울철 샌드형 아이스크림을 찾는 소비자를 겨냥한 제품이다. 카스텔라 사이 땅콩버터 믹스와 시럽을 넣어 달콤함과 짭짤함이 동시에 느껴지는 제품이다. 카스텔라가 포개져 있어 출출할 때 간식으로도 즐기기 좋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가격은 180ml 1500원(편의점 기준).

한편 롯데제과는 글로벌 땅콩버터 브랜드 스키피(SKIPPY)와 손잡고 스키피바, 스키피콘을 선보이며 단짠 트렌드에 부응하고 있다.


동원F&B, 관절·연골 건기식 ‘GNC 트리플렉스’
관절·연골 필수 영양소 글루코사민, MSM, 비타민D 함유
상어연골분말, 초록입홍합분말, 콜라겐 등 부원료

 

동원F&B(대표 김재옥)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가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 ‘GNC 트리플렉스’를 출시했다.

‘GNC 트리플렉스’는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3가지 기능성 원료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관절과 연골의 구성성분인 글루코사민을 비롯해 연골과 인대조직을 구성하는 콜라겐 형성에 필요한 식이유황 MSM,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D 등이다.

또한 상어연골분말과 초록입홍합분말을 비롯해 콜라겐과 히알루론산 등이 부원료로 함께 들어있다. 섭취 권장량은 1일 3정이며, 가격은 90정 1개월분에 9만9000원.

동원F&B는 지난 1월 선보인 ‘아로마 뉴질랜드 초록입홍합 100% 환’에 이어 이번 ‘GNC 트리플렉스’ 출시 등 향후 관절 및 연골 건강을 위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파리바게뜨, 할로윈 기념 美 인기 프로그램 ‘세서미 스트리트’ 캐릭터 협업
초콜릿케이크, 쿠키, 디저트 등 특별한 날에 어울리는 특별한 제품

 

파리바게뜨는 할로윈데이를 맞아 ‘세서미 스트리트’ 속 캐릭터와 할로윈 오브제를 강조한 제품을 대거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파바 친구들과 함께 해피 핼러윈’을 주제로, 미국의 공영방송사 PBS의 장수 프로그램 ‘세서미 스트리트(Sesame Street)’와 협업 캠페인을 진행하고 해당 캐릭터를 형상화한 케이크, 쿠키 등이다.

주요 제품은 세서미 스트리트 캐릭터 엘모와 박쥐, 성 등 할로윈 초콜릿 장식을 얹은 ‘엘모와 함께하는 해피 핼러윈’, 벨기에 초콜릿으로 촉촉함을 강화한 프리미엄 초콜릿케이크 ‘볼케이노 쇼콜라’ 등이다.

또한 스폰지 케이크에 우유 생크림이 조화를 이룬 ‘순수우유미니’, 화이트&초콜릿 스폰지 케이크에 마스카포네 치즈크림과 에스프레소를 넣은 ‘티라미수 미니’는 세서미 할로윈 그래픽 디자인을 적용한 패키지에 담았다.

아울러 세서미 스트리트의 캐릭터 얼굴을 담은 호두&초콜릿, 오트밀&크랜베리, 피칸 등 3가지 맛의 빅 사이즈 쿠키는 물론 호박, 미이라, 외눈박이 등 할로윈 오브제를 강조한 빵 제품과 디저트류도 내놓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미 하나의 축제로 자리 잡은 할로윈데이를 준비하는 이들이 증가하면서 관련 제품 매출도 전년대비 2.5배 이상 증가했다”며 “앞으로도 특별한 날에 어울리는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공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뚜레쥬르, 할로윈데이 유령·호박·마녀 모티브로 시즌 제품
케이크, 마카롱, 크루아상 등 다양…파티·선물용 제격

 

뚜레쥬르가 할로윈데이를 맞아 케이크, 빵, 디저트 등 시즌 제품을 선보였다.

‘헬로우 고스트’는 초코 케이크에 화이트 크림을 발라 귀여운 유령 모양으로 만든 케이크며, ‘마녀의 밤’은 할로윈 밤에 빗자루를 타고 마을에 찾아온 마녀를 초코 케이크 위에 위트 있게 연출했다.

또한 ‘고스트몽 크라상’은 풍부한 버터의 향과 바삭함이 살아 있는 유령 모양의 크루아상이며, ‘고스트 순우유브레드’는 빵 반죽과 크림에 유기농 우유를 넣은 뚜레쥬르의 스테디셀러 ‘빵 속에 순우유’ 위에 초코파우더로 유령 얼굴을 장식했다. 아울러 호박얼굴 모양의 밀크 초콜릿이 호박과 해골 바구니에 담겨 있는 ‘할로윈 바구니세트’ 등도 있다.


웅진식품, 어린이 기관지 건강 생각한 음료 ‘자연은 잘자란 배도라지’
식품의약품안전처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 받아 안심

웅진식품은 기관지 건강에 좋은 어린이 주스 ‘자연은 잘자란 배도라지’를 선보였다. 

신제품은 잦은 기침과 감기로 고생하는 아이들을 위해 만들어졌다. 호흡기와 기관지 건강에 좋은 100% 국산 배, 도라지, 대추만을 사용해 자연 그대로의 맛을 살렸다. 합성 감미료 없이 과즙 원액만으로 달콤한 맛을 내 충치와 비만 걱정에서 자유롭다.

자연은 잘자란 배도라지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획득했다.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은 안전하고 영양을 고루 갖춘 식품의 판매와 유통을 권장하기 위해 만들어진 제도로, 식품의약품안전처장이 정한 기준에 적합한 어린이 기호식품에 부여하는 마크다.

제품 패키지는 휴대가 간편한 파우치 타입으로, 디자인 요소로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코코몽’ 캐릭터를 넣어 어린이들이 친근감을 느끼도록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