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70년 정통성과 젊음·미래지향·혁신 등 담아
SPC삼립이 ‘삼립 브레드 패키지(Samlip Bread Package)’로 ‘2018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dot design award)’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삼립 브레드 패키지’는 SPC삼립이 70여 년간 쌓아온 정통성과 장인정신에 △젊음과 혁신 △친근함과 행복 △미래지향적 라이프스타일과 나눔 등의 가치를 담은 SPC삼립의 신규 BI(Brand Identity)를 토대로 디자인 됐다.
SPC삼립은 이번 ‘브레드 패키지’에 그릇 모양 특유의 곡선미를 활용해 공간감을 살렸으며, 밝고 선명한 색상 및 현대적인 서체를 적용해 제품 주목도를 높였다.
SPC삼립 담당자는 “세계적으로 권위있는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하게 돼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제품 품질뿐 아니라 감각있는 디자인까지 갖춰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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