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면의 아름다움·건강 강조 제품 주목
최근 싱가포르에서 열렸던 ‘Vitafoods Asia’에선 성장하는 아시아의 건강기능식품과 기능성 식음료, 식이 보충제 시장의 모습을 알 수 있었다. 이번 ‘Vitafoods Asia’에서의 주요 테마는 개인화(personalization)와 내면으로부터의 아름다움(beauty from within)이다.
최근 건강보조식품 또는 기능성 식품을 통해 피부뿐 아니라 내면의 아름다움과 건강까지 강조하는 제품들이 증가하고 있다. 전시회 관계자에 따르면 많은 소비자들이 진정한 과학과 연구를 기반으로 한 제품들에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고 한다.
유료회원용 기사입니다.
식품음료신문은 일부기사에 대해 유료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 나은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식품음료신문은 일부기사에 대해 유료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 나은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