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강다니엘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조기 품절 인기
하이트진로, 강다니엘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조기 품절 인기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8.11.0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부 판매처 조기 품절로 온라인 구입 인증, 구입처 문의 이어져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지난 달 초 한정판으로 출시한 강다니엘 맥주가 인기를 모으며 일부 판매처에서 조기 품절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강다니엘 스페셜 캔은 12월 그룹 워너원의 공식활동을 마무리하게 되는 강다니엘의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모델 활동을 기념하고자 특별히 제작했다.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강다니엘 스페셜 캔은 출시 후 소비자들 사이에서 SNS 구입 인증 열풍이 불 정도로 화제를 모았다.

하이트진로 공식 인스타그램 강다니엘 스페셜 캔 관련 게시글에는 댓글 3300건, 좋아요 3만6000건 등을 기록할 정도로 반응이 뜨겁다. 구입 인증 댓글이 대부분이며 구입처 관련 문의가 많다.

일부 판매처에서는 구입 문의가 많아 입고 현황 및 판매일을 별도로 안내하고, 판매 이벤트를 진행했다. 행사 당일 스페셜 캔 구입을 위해 마트 오픈 전부터 줄을 서서 대기하는 진풍경이 연출되기도 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이번 스페셜 캔이 강다니엘의 엑스트라콜드 모델 활동을 기념하는 동시에 팬들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되었기를 기대한다”라며 “생산한 스페셜 캔은 이미 출고가 완료됐지만, 각 마트별 재고 상황에 따라 판매 시점이 다를 수 있어 현재도 구입이 가능한 곳이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