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이슈별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브랜드가치 전달 주효
KGC인삼공사의 건강이슈별 스마트한 솔루션을 제안하는 브랜드 ‘알파프로젝트’가 ‘2018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2018)’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본상 을 수상했다.
트렌디하고 직관적인 패키지 디자인으로 고객에게 브랜드가치를 잘 전달했다는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알파프로젝트’ 건강시리즈는 현대인의 건강이슈에 대한 스마트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눈건강, 간건강, 장건강, 위건강 등 총 7종의 제품으로 구성돼 건강이슈에 맞춰 복합기능으로 설계된 제품이다.
이번 수상을 기념해 KGC인삼공사는 오는 12월 10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 및 정관장몰(www.kgcshop.co.kr)에서 ‘알파프로젝트’ 건강시리즈 제품 구매 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