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유명 셰프 레시피를 ‘밀키트’로
한국야쿠르트, 유명 셰프 레시피를 ‘밀키트’로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8.11.06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지선 셰프와 협업 ‘누룽지마라두부·우육면 키트’ 선봬

한국야쿠르트가 정지선 셰프와 손잡고 ‘누룽지마라두부키트’와 ‘우육면키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한국야쿠르트는 작년 7월부터 간편식 시장에 진출하며 밀키트 제품을 선보여 왔다. 현재까지 출시된 밀키트 제품은 총 30여 종이다. 그 중 작년부터 올해까지 셰프 협업으로 선보인 밀키트 제품은 이번 신제품 2종을 포함해 총 7종이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누룽지마라두부키트’는 중국 사천 지방의 정통 가정식 ‘마라두부’에 누룽지를 가미해 재해석한 메뉴다. 매콤한 맛과 다채로운 향신료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맛과 향이 풍부하다. 불맛을 담은 향미유와 누룽지 칩을 함께 구성했다.

‘우육면키트’는 진하게 우린 육수에 소고기 고명을 올린 음식으로 차돌박이와 더불어 청경채와 숙주, 목이버섯 등 각종 채소들이 큼지막하게 들어가 아삭한 식감도 같이 즐길 수 있다.

정 셰프는 “한국야쿠르트와의 협업을 통해 마라의 맛과 향이 잘 살아있는 정통중식에 가까운 밀키트를 만들어 낼 수 있었다”며 “레스토랑이라는 물리적 한계를 넘어 많은 대중들에게 나의 요리를 선보일 수 있다는 점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동주 한국야쿠르트 마케팅이사는 “한국야쿠르트는 셰프와의 협업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맛있고 건강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지속적인 협업 확대를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는 한편, 기업과 셰프 모두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도모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제품주문은 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 하이프레시(www.hyfresh.co.kr) 또는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