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7 오늘의 새상품]해태제과 ‘오예스 자색 고구마’, 풀무원베이비밀 ‘성장 맞춤형 이유식’, 뉴오리진 ‘피스피스’, 세븐일레븐 '김치전'
[11/07 오늘의 새상품]해태제과 ‘오예스 자색 고구마’, 풀무원베이비밀 ‘성장 맞춤형 이유식’, 뉴오리진 ‘피스피스’, 세븐일레븐 '김치전'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8.11.07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태제과, 오예스와 자색 고구마가 만났다 ‘오예스 자색 고구마’
전남 고흥 고구마 농가와 계약재배 생산…케익 속 바이올렛크림 한가득

 

해태제과(대표 신정훈)가 대표 제품인 오예스에 자색 고구마 맛을 입힌 ‘오예스 자색 고구마’를 출시했다. 올 여름 수박에 이은 겨울 버전으로 3달간 한정 판매한다.

자색 고구마는 항산화 성분인 안토시아닌이 많아 면역력 증진과 노화방지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컬러푸드다. 전남 고흥 등 고구마 특산지 농가와 계약재배로 생산했다.

‘오예스 자색고구마’는 지난달 중순 갓 수확한 자색고구마를 통째로 갈아 넣은 바이올렛 크림을 케익 사이에 채운 것이 특징이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고구마는 모든 세대가 즐겨먹는 전통적인 겨울 간식”이라며 “이번 신제품은 오예스와 고구마가 최적의 조화를 이룬 제품인 만큼 고구마를 색다르게 즐기길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풀무원베이비밀, 임상영양사 설계 이유식 낮·밤용
생후 8~9개월 유아 수면 주기 및 성장발단 단계 고려
소화 및 장 기능 위한 낮용…포만감 유지 밤용 구분

 

풀무원건강생활(대표 여익현)의 프리미엄 배달 이유식 브랜드 풀무원베이비밀이 임상영양사가 유아(생후 8~9개월)의 수면 주기와 성장발달 단계를 고려한 낮·밤용 이유식 신제품 28종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한우브로콜리 감자죽, 닭가슴살팽이버섯양파죽 등 14종(낮용)과 두부애호박당근죽, 두부쌈배추완두콩죽 등 14종(밤용)이다. 병행기(생후 10~11개월)는 소화기관이 미성숙한 아이가 완료기 진밥으로 넘어 가기 전 후기 된죽과 병행하는 단계다.

낮용 이유식에는 원활한 소화와 장 기능 활성화에 도움을 되는 프록탄 성분을 함유한 브로콜리, 아스파라거스 같은 녹색 채소를 넣었으며, 밤용에는 유아가 수면 시 포만감을 유지해 깊은 잠을 잘 수 있도록 곡류, 고구마, 프록탄이 적은 채소 퓌레를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성장에 따른 섭취량을 고려해 제품 용량도 160g으로 늘렸다.

또한 전 제품은 국내산 유기농 곡류와 무항생제 육류 등 안전한 식재료만을 사용했고, 취반 공정에서도 물 대신 6가지 국내산 채소(무, 양파, 당근, 대파, 양배추, 쌈배추)와 다시마로 우려낸 채소상탕을 사용했다.

아울러 뜨거운 스팀으로 조리하는 ‘고온 스팀 방식’으로 만들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했고, 유통 전 과정을 5도로 유지하는 풀무원의 콜드체인 시스템을 통해 안전하고 신선하게 배달된다.


뉴오리진, 여성들의 평화를 위해 리얼초콜릿 ‘피스피스’
카카오버터 및 사탕수수로만 만들어…보라지오일로 건강함 더해

 

유한양행의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뉴오리진이 여성들을 위한 리얼초콜릿 ‘피스피스(PEACE PIECE)’를 출시했다.

‘그날을 위한 평화 한 조각’이라는 의미를 담은 이 제품은 여성들의 생리증상 완화를 위한 제품이다.

‘피스피스’는 스위스산 프리미엄 리얼 초콜릿으로, 식물성 유지를 사용하지 않고 오직 카카오버터와 설탕 없이 사탕수수당만으로 만들었으며, 허브 및 감마리놀렌산을 함유한 보라지오일로 건강함을 더했다.

‘피스피스’는 여성들이 생리 직전 불안감을 조성하기 위해 초콜릿을 자주 찾는다는 점에서 착안한 제품으로, 건강한 단 맛을 통해 행복감을 주는데 중점을 뒀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마그네슘과 아연, 칼슘을 함유한 루이보스 추출물 및 몸을 따뜻하게 하는 생강 추출물 등 생리통에 도움을 주는 허브 성분과 월경 전 증후군 증상 완화 및 민감성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는 감마리놀렌산(220 mg, 식약처 일일섭취량 기준)을 더했다.

제품은 ‘피스피스 스위트’ ‘피스피스 비터’ 2가지 맛으로 구성됐으며, 선물용 ‘피스피스 세트’도 있다.


세븐일레븐, 혼술·홈술족 위한 전통 안주 ‘김치전’
1분 렌지업으로 즐기는 간편 안주…부추전, 감자전 2종 추가 출시 예정

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정승인)이 야식이나 술안주로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김치전(3900원)’을 단독 출시했다.

세븐일레븐 ‘김치전’은 국내산 묵은지에 싱싱한 오징어를 듬뿍 넣어 만든 상품으로 깊은 풍미와 아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부침개 고유의 바삭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며, 1인용에 적합한 중량(150g)으로 만들어 혼술족의 안주, 혼밥족의 식사 대용으로 안성맞춤인 상품이라고.

특히 세븐일레븐 ‘김치전’은 프라이팬 조리 등 조리 과정이 번거로운 기존 제품들과는 달리 1분 렌지업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븐일레븐은 이후 부추전, 감자전을 추가 출시하며 다양한 전을 맛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