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9 오늘의 새상품]대상웰라이프 뉴케어 ‘마이밀x포트리스M’, 파스퇴르 ‘위드맘 첫 우유’, 뚜레쥬르 ‘떡하니 붙어라’, 스무디킹 ‘영양 만점 아보카도’
[11/09 오늘의 새상품]대상웰라이프 뉴케어 ‘마이밀x포트리스M’, 파스퇴르 ‘위드맘 첫 우유’, 뚜레쥬르 ‘떡하니 붙어라’, 스무디킹 ‘영양 만점 아보카도’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8.11.09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케어 마이밀, 영양도 잡고 게임도 하고 ‘마이밀x포트리스M’
마이밀 제품과 게임 쿠폰 등 한정판 패키지

 

대상웰라이프 뉴케어의 식사대용식 마이밀이 모바일 게임 포트리스M과 손잡고 한정판 ‘마이밀x포트리스M’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 제품은 마이밀 6팩, 12팩, 24팩으로 총 3가지 구성으로 출시됐으며, 포트리스M 게임을 즐기며 사용할 수 있는 체력회복 아이템 등 게임 쿠폰이 함께 들어있다. 현재 대상웰라이프 온라인 공식 쇼핑몰을 통해 특가 판매 중이며, ‘뉴케어 마이밀’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공유 이벤트도 실시한다.

김종일 마이밀 담당CM은 “마이밀은 바쁜 일상 끼니를 거르기 쉬운 2030 소비자들을 위한 균형 잡힌 영양 한끼 음료다”며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최근 연극 등 문화 마케팅에 이어 젊은 층에서 즐기는 ‘포트리스M’과 손잡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포트리스M’은 지난 2000년대 초반 국민게임으로 불리며 인기를 얻었던 온라인 게임인 ‘포트리스’가 모바일 버전으로 출시된 것이다. 출시 전부터 사전 예약자가 40만 명이 넘을 정도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슈팅 게임이다.


파스퇴르, 우리 아기 생애 첫 우유 ‘위드맘 첫 우유’
해조류 추출 DHA 함유…면역성분 아연, 칼륨, 칼슘, 비타민D 등 담아

 

롯데푸드(대표 이영호) 파스퇴르가 아기들의 첫 우유 ‘위드맘 첫 우유’를 출시했다. 생우유를 먹기 시작하는 아이에게 필요한 영양성분을 강화한 제품으로, 한국 영유아들에게 부족한 DHA 등 다양한 영양성분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보통 생애 첫 1000일(임신기 270일+두 돌 730일)의 영양이 아이의 평생건강에 지대한 영향을 미친다. 특히 이 시기 아기 두뇌 형성이 급격히 이뤄져 생후 1년 동안 뇌가 두 배 이상으로 성장하고, 생후 3년까지 성인 뇌 크기의 85%가 자란다. 때문에 두뇌와 시력의 구성성분인 DHA를 충분히 섭취해야 한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한국 영유아 91.8%가 FAO·WHO 권장량에 못 미치는 DHA를 섭취하고 있다고 주장한다. 모유수유 등을 하지 않는 이유식 기간에 DHA가 풍부한 생선, 성장기 분유 등을 매일 충분히 섭취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위드맘 첫 우유’에 적용한 식물성 DHA는 대형 발효조에서 해조류를 배양해 DHA를 추출하기 때문에 각종 해양 오염물질로부터 안전하다.

식물성 DHA 외에도 면역력 강화에 좋은 아연 성분, 균형 잡힌 성장과 발육을 위한 칼륨, 칼슘, 비타민D를 더했다. 또 ‘친환경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목장의 원유를 집유해 만들었다. 125ml 소용량에 친환경 종이팩 우유로 휴대가 편리하고 실온 보관이 가능해 보관성도 좋다.

롯데푸드 파스퇴르 관계자는 “돌 전후 분유와 생우유 사이 아이 영양 공급에 부족함이 있을 수 있다”며 “위드맘 첫 우유에는 두뇌 형성과 평생 건강에 중요한 이 시기에 필요한 영양을 담았다”고 말했다.


뚜레쥬르, 수능 합격기원 대박 응원제품 한 가득
찹쌀떡·수제엿·케이크 등 다양한 구성…‘니가 아는 문제만 떡하니’

 

뚜레쥬르가 찹쌀떡, 수제엿, 케이크 등 다양한 구성의 실용적인 수능 응원 제품 70여 종을 대거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수험생에게 힘이 되는 위트 있는 응원 메시지로 합격 기운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니가 아는 문제만 떡하니’ ‘럭키 오키도키’ 등 응원 메시지를 센스 있는 그래픽으로 디자인하고, 선명한 색감의 패키지를 활용해 가심비를 높였다.

네잎 클로버 모양의 초콜릿으로 행운 에너지를 가득 불어 넣어 주는 ‘행운 가득 럭키’를 비롯해 초콜릿, 쿠키, 씨리얼바 등을 다양하게 구성해 합격 기원의 마음을 담은 ‘어엿한 합격생’, 찹쌀떡·호박엿 등 한입거리 간식에 위트 있는 응원 문구를 더한 ‘입학대길’ 등이 있다.

또한 ‘행운 가득 합격 초코’는 초코 무스와 초코 크런치가 어우러진 사각 형태의 케이크로, ‘예감조코, 기분조코, 합격초코’ 합격 메시지를 케이크 위에 올렸다.


스무디킹, 영양 한가득 아보카도로 건강한 겨울나기
‘아보카도 스무디’ ‘아보카도 라떼’ 4종…바나나, 우유, 프로틴 더해

 

스무디킹이 숲속의 버터라 불리는 아보카도를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했다. 바나나, 무지방 우유, 프로틴을 함유해 한 끼 식사로도 즐길 수 있다.

‘아보카도 바나나’ ‘아보카도 스트로베리’ 스무디 2종과 ‘아보카도 라떼’ ‘아보카도 스트로베리 라떼’ 온음료 2종 총 4종이다. 가격은 스무디 4900~6900원, 라떼 4500~5000원.

스무디킹 관계자는 “연말 잦은 모임과 회식에서 짜고 기름진 음식으로 지친 몸에 슈퍼푸드 아보카도를 활용한 음료로 건강관리와 기분전환을 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