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영화·생맥주 함께 즐기는 ‘클라우드 시네마 라운지’ 건대입구점 오픈
롯데주류, 영화·생맥주 함께 즐기는 ‘클라우드 시네마 라운지’ 건대입구점 오픈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8.11.14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주류와 롯데시네마가 협업…클라우드 생맥주를 마시며 영화 관람

롯데주류(대표 이종훈)가 생맥주와 영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복합 문화 공간 ‘클라우드 시네마 라운지(Kloud Cinema Lounge) 건대입구점’을 오픈한다.

‘클라우드 시네마 라운지’는 롯데주류와 롯데시네마가 협업을 통해 함께 선보이는 공간으로, 평범한 일상 속에서 특별함을 추구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정통 독일식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 생맥주를 마시며 영화를 관람할 수 있도록 마련한 매장이다.

롯데시네마 건대입구관 로비에 위치한 ‘클라우드 시네마 라운지 건대입구점’은 지난 17년 12월 오픈한 잠실 롯데월드타워점, 올 4월에 오픈한 김포공항점에 이은 세 번째 매장이다.

롯데주류는 ‘클라우드 시네마 라운지’를 방문해 ‘클라우드 생맥주’를 즐기는 고객들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고 라운지를 이용한 방문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져 이번 3호점을 추가 운영하기로 결정했다고.

단순 제품 판매로 인한 매출 증대 효과뿐만 아니라, 유동 인구가 많은 영화관에 상시 ‘클라우드’ 브랜드를 노출시킬 수 있다는 것도 장점 중 하나다. ‘롯데시네마 건대입구관’은 연간 약 180만명의 소비자들이 방문하는 대형 영화관으로, 방문객 중 ‘클라우드’의 주요 소비자층인 20~30대의 비중이 절반 이상인 만큼 광고에 대한 집중도도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