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5 오늘의 새상품]롯데제과 ‘키즈홍삼 곤약젤리’, 상하농원 ‘반숙란’, 앱솔루트 '러브 한정판 에디션', 하이트진로음료 '진로믹서 토닉워터 깔라만시·애플'
[11/15 오늘의 새상품]롯데제과 ‘키즈홍삼 곤약젤리’, 상하농원 ‘반숙란’, 앱솔루트 '러브 한정판 에디션', 하이트진로음료 '진로믹서 토닉워터 깔라만시·애플'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8.11.15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제과 헬스원, 어린이 홍삼시장 진출 ‘키즈홍삼 곤약젤리’
치어팩 타입에 홍삼, 아연, 비타민 D 등 어린이 성장 영양소 함유

롯데제과(대표 민명기) 건강 브랜드 헬스원이 키즈홍삼 곤약젤리 2종(사과맛, 딸기맛)을 출시하며 1500억 원 어린이 홍삼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헬스원 키즈홍삼 곤약젤리’는 치어팩 타입의 곤약젤리 형태로, 홍삼뿐 아니라 아연과 비타민D 등 어린이 성장에 필요한 영양소가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15% 함유됐다. 패키지에는 인기 애니매이션 ‘신비아파트’ 캐릭터를 넣어 어린이들에게 친근함을 더했다.


상하농원, 풍부한 영양·맛 담은 ‘반숙란’
영양란, 유정란 등 전국 이마트24 4400개 매장서 판매

상하농원(대표 임채문)이 오는 17일 반숙란 3종을 전국 4400개 이마트24 매장에 선보인다. ‘상하농원 동물복지 반숙란’ 2구와 ‘상하농원 맛있는 영양 반숙란’ 2구와 4구 총 3종이다.

‘상하농원 반숙란’은 특허 받은 염지 기술을 사용해 간이 노른자 안쪽까지 골고루 배어 있으며 짜지 않고 균형 있는 맛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상하농원 동물복지 반숙란’은 동물 복지 인증 농가에서 건강하게 자란 닭이 낳은 하얀 색의 유정란을 사용했고, ‘상하농원 맛있는 영양 반숙란’은 지역 농가와 협업해 약 3년여 간의 연구를 통해 검증한 프로바이오틱 유산균과 메리골드 등 천연기능 사료로 기른 닭에서 얻은 달걀이다.

상하농원은 지역 농가와 협업해 닭의 습성을 연구, 닭이 건강하게 살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신선하고 건강한 달걀을 생산하고 있다. 또한 달걀 선별 및 포장 전문 협력업체의 HACCP 관리뿐 아니라 343종의 잔류 물질 검사를 정기적으로 실시하는 등 엄격한 품질관리 하에 생산한 달걀을 소비자에게 선보이고 있다.

‘상하농원 맛있는 영양 반숙란’은 2구 1,900원, 4구 3,700원, ‘상하농원 동물복지 반숙란’은 2구 2,200원이다. 이마트24 전국 4,400개 매장 외에도 상하농원 온라인 파머스마켓과 롯데백화점 소공점•잠실점•노원점 내 상하농원 오프라인 숍에서 구매할 수 있다.

상하농원 관계자는 “풍부한 맛과 영양을 담은 반숙란을 소비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전국 이마트24 매장에서 출시하게 됐다”며 “지역 농민과의 상생, 청정 먹을거리로 한국형 6차 산업의 성공 사례를 만들어가고 있는 상하농원에서 선보이는 만큼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영양 간식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가격은 ‘상하농원 맛있는 영양 반숙란’ 2구 1900원, 4구 3700원, ‘상하농원 동물복지 반숙란’은 2구 2200원이다.


앱솔루트, 러브 한정판 에디션 전세계 동시 출시
증오를 긍정적인 메시지로 변화시킴으로써 사랑의 메시지 전파 
편견 없는 사랑 캠페인의 일환으로 아티스트 컬래버레이션 진행

앱솔루트 보드카 (ABSOLUT VODKA)가 글로벌 캠페인 인 ‘CREATE A BETTER TOMORROW, TONIGHT’의 일환으로 ‘앱솔루트 러브 한정판 에디션’을 전 세계에 동시 출시한다. 

앱솔루트는 글로벌 캠페인 ‘CREATE A BETTER TOMORROW, TONIGHT’과 함께 브랜드 메시지 인 ‘편견 없는 사랑’을 전파하고 있다. 이번 앱솔루트 러브 한정판 에디션은 전 세계 사람들의 증오를 사랑이라는 긍정적인 메시지로 변화시킴으로써 이를 통해 편견 없는 사랑을 지지하는 앱솔루트의 브랜드 메시지를 알리기 위해 출시됐다.

이번 에디션은 편견 없는 사랑을 지지하는 앱솔루트의 브랜드 핵심 가치를 그대로 바틀에 표현했다. 이를 위해 먼저 전세계에서 펼쳐지는 반 LGBT(레스비언과 게이, 양성애자, 성전환자)와 인종차별주의 집회에서 사용되는 증오 사인들을 모아 잉크를 추출해 병의 메인 컬러로 사용했다. 이어 바틀에는 한국어를 비롯해 전세계 16개국 언어로 사랑이라는 단어로 디자인해 사랑은 국경을 초월한다는 의미를 강조했다. 

한편 이번 앱솔루트 러브 에디션 한정판은 오는 12월 12일부터 개최되는 제 17회 서울 디자인 페스티벌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앱솔루트는 이번 서울 디자인 페스티벌에 참가해 대형 앱솔루트 러브 한정판 에디션을 전시하고 편견 없는 사랑을 전파하기 위한 아티스트 컬래버레이션 라이브 페인팅과 소비자 대상 인터렉티브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앱솔루트 러브 에디션 한정판은 3만원대로 민트 컬러와 핑크 컬러의 두 가지로 출시되며, 11월부터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만날 수 있다. 


하이트진로음료, ‘진로믹서 토닉워터 깔라만시·애플’ 2종
국내 대표 칵테일 믹서 ‘진로믹서 토닉워터’ 신제품 2종
소주와 잘 어울리는 한국형 소주 칵테일 믹서 제품

하이트진로음료(대표 조운호)가 국내 토닉워터 시장 1위 브랜드인 ‘진로믹서 토닉워터’ 신제품 2종을 출시하며 라인업 확대에 나선다.

이번 신제품은 ‘토닉워터 깔라만시’과 ‘토닉워터 애플’로, 칵테일 믹서인 토닉워터가 국내에서 진과 보드카뿐만 아니라 소주 등 다양한 주류 및 음료에 활용되는 점을 고려해 소주와 최적의 궁합을 이루는 한국형 소주 칵테일 믹서 제품으로 개발된 것이 특징이라고.

‘진로믹서 토닉워터 깔라만시’는 깔라만시 착즙액을 사용해 토닉워터에 풍미를 더한 제품이다. 소주와 섞어 마시면 새콤하면서도 톡 쏘는 맛의 ‘깔라만시주’를 즐길 수 있다. ‘토닉워터 애플’은 상큼한 사과농축액을 더한 제품으로 소주에 섞을 경우 톡톡 쏘는 탄산과 새콤달콤한 사과주(Cider)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진로믹서 토닉워터 깔라만시’와 ‘진로믹서 토닉워터 애플’은 주요 편의점 및 할인점, 온라인몰 등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1200원(300mL, 편의점가 기준)이다. 향후 가정채널 외 전국 60만개 외식 업소를 적극적으로 공략해 주류 믹스는 물론 에이드로도 활용될 수 있도록 추진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