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6 오늘의 새상품]대상웰라이프 ‘마음 편한 테아닌&오트’, 상하목장 ‘마이리틀 유기농 짜먹는 요거트’, 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카페 수프리모 주전자 기획팩’
[11/16 오늘의 새상품]대상웰라이프 ‘마음 편한 테아닌&오트’, 상하목장 ‘마이리틀 유기농 짜먹는 요거트’, 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카페 수프리모 주전자 기획팩’
  • 이재현 기자
  • 승인 2018.11.16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웰라이프, 마음의 안정과 휴식 원한다면 ‘마음 편한 테아닌&오트’
영양소 덩어리 귀리유 56% 함유, 테아닌 넣어 긴장 완화 도움
콜드브루 추출방식으로 우린 얼그레이로 향·맛 유지

대상웰라이프가 녹즙에 영양소가 풍부한 귀리와 심리적 안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테아닌을 함유한 ‘마음 편한 테아닌&오트’를 출시했다.

‘마음 편한 테아닌&오트’는 영양소가 풍부한 순식물성 오트밸리(귀리유)를 베이스로 아미노산의 일종인 테아닌, 콜드브루 방식으로 추출한 얼그레이 등 원료가 함유된 건강음료다.

주 원료인 오트밸리는 현미 호분, 현미유와 함께 귀리를 통째로 갈았다. 귀리는 다른 곡류에 비해 단백질 함량이 풍부하고 필수아미노산이 균형 있게 들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테아닌은 차 잎에 다량 들어있는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식약처로부터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아울러 ‘얼그레이’를 콜드브루 방식으로 추출해 향과 맛을 최대한 유지했다. 가격은 1병(120ml) 2300원.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라고 불리는 만큼 평소 어떻게 관리하는지가 매우 중요하다”며 “‘마음 편한 테아닌&오트’는 가벼운 한 잔으로 마음의 안정과 휴식을 원하는 직장인, 수험생 등에게 추천하는 음료”라고 말했다.


상하목장, 99%이상 유기농 원료 ‘마이리틀 유기농 짜먹는 요거트’
사과&바나나/딸기&블루베리 2종에 먹기 편한 짜먹는 파우치 형태

상하목장이 성장기 아이들에게 필요한 영양 설계를 바탕으로 천연 및 유기농 원재료 원칙을 반영한 요거트 제품 ‘마이리틀 유기농 짜먹는 요거트(이하 마이리틀)’ 2종을 출시했다.

마이리틀에 사용된 원재료는 모두 유기농과 천연재료로,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를 바탕으로 사과 및 딸기와 블루베리 등 유기농 원료가 99% 이상 포함됐다. 특히 성장기 아이들을 위해 최적의 칼슘과 비타민D의 함량을 설계했다. 국내 3~5세 아이의 1일 칼슘 부족분을 기준으로 칼슘 함량을 130mg 포함시켰으며, 칼슘 흡수와 기능 유지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D는 한국인 영양소 섭취 기준으로 부족분 7㎍을 반영했다.

또한 장 건강을 위해 세계에서 가장 많이 연구된 L-GG 및 BB-12 유산균을 4억 이상 포함시켰으며, 당 함량은 시중에 출시되어 있는 일반 요거트 제품들의 평균 함량 대비 낮췄다. 그리고 손과 손가락 등 소근육 발달이 필요한 영유아를 위해 유기농 요거트 중 국내에서 유일하게 안전캡이 달린 파우치 형태로 디자인해 스스로 잡고 짜먹기 쉬워 더욱 편리하다.

‘마이리틀’은 사과&바나나, 딸기&블루베리 2종으로 출시했으며, 용량은 1개입당 85g으로 냉장보관 제품이다. 소비자가격은 1200원이며, 구입은 전국 이마트와 롯데마트, 홈플러스 및 주요 백화점과 온라인에서는 매일다이렉트 사이트 및 카카오스토어 상하목장 브랜드샵에서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상하목장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체험단 이벤트 및 기획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소비자 체험단 이벤트는 매일아이 사이트 내 체험단 페이지(http://bitly.kr/eAtB)에서 27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롯데네슬레코리아, 홈카페의 완성판 ‘네스카페 수프리모 주전자 기획팩’
‘네스카페 수프리모 커피믹스(180개입)’와 대용량 무선주전자(1.8ℓ)로 구성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올 겨울 한정판으로 프리미엄 커피믹스와 실용적인 무선주전자를 함께 구성한 ‘네스카페 수프리모 주전자 기획팩’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팩은 작년 겨울 한정판으로 첫 선을 보인 뒤 단기간 내에 완판될 만큼 큰 호응을 얻었던 제품으로, 올해는 보다 활용도 높은 사이즈(1.8ℓ)의 무선주전자와 ‘네스카페 수프리모 커피믹스(180개입)’로 구성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기획팩에 구성된 무선주전자는 연말 분위기에 맞는 화사한 레드 컬러를 적용해 주방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으며, 원터치 오픈형 뚜껑과 스테인리스와 플라스틱 이중 단열 구조를 적용해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네스카페 수프리모’는 아라비카 원두 중 에티오피아 1600m 고산지대에서 생산되는 프리미엄 원두를 사용한 커피믹스로,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프리미엄 커피믹스 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커피 알갱이 한 알마다 미세하게 갈아낸 원두가루를 담아 얼리는 ‘골드락(Gold Lock)’ 기술로, 물을 붓는 순간 갓 갈아낸 듯한 커피의 신선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네스카페 수프리모 주전자 기획팩’은 오는 12월 말까지 이마트, 롯데마트, 농협, 홈플러스 등 대형 할인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