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9 오늘의 새상품]동서식품 '미떼 화이트 초코', 일동후디스 '순밤', 파리바게뜨 ‘모짜렐라 포카챠’, 프링글스 ‘맛의 휴게소’, 한국피자헛 ‘패스트 캐주얼 다이닝 콘셉트 전용 메뉴’
[11/19 오늘의 새상품]동서식품 '미떼 화이트 초코', 일동후디스 '순밤', 파리바게뜨 ‘모짜렐라 포카챠’, 프링글스 ‘맛의 휴게소’, 한국피자헛 ‘패스트 캐주얼 다이닝 콘셉트 전용 메뉴’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8.11.19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서식품, 화이트 초콜릿의 부드러움 ‘미떼 화이트 초코’
100% 카카오버터를 함유한 화이트 초콜릿 사용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찬바람이 부는 겨울을 맞아 화이트 초콜릿의 부드러운 맛과 풍미를 담은 신제품 ‘미떼 화이트 초코’를 선보인다.

미떼 화이트 초코는 '핫초코는 어두운 색'이라는 고정관념을 깨고 화이트 초콜릿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우유에 고급 초콜릿을 그대로 녹인 듯한 부드럽고 진한 맛에 100% 리얼 카카오버터 원료를 함유해 기존 제품 대비 조화롭고 깔끔한 뒷맛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신제품 ‘미떼 화이트 초코’는 전국 할인점에서 58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동서식품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하얀 캔버스에 달콤함을 그리다’라는 콘셉트로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며, 이연복 셰프를 모델로 발탁하고 새로운 TV 광고를 공개했다.

동서식품 이성흠 마케팅 매니저는 “미떼 화이트 초코는 화이트 초콜릿을 사용해 부드럽고 조화로운 달콤함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미떼 핫초코와 함께 달콤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일동후디스, 100% 국산 밤으로 만든 ‘순밤’
첨가물 없이 자연재료 그대로…취향에 따라 즐기는 영양 만점 ‘밤’ 간식

일동후디스가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건강한 영양간식 ‘후디스 순밤’ 2종을 출시한다.

‘후디스 순밤’ 시리즈는 100% 국산 햇밤을 사용한 제품으로 첨가물은 일절 넣지 않고 자연재료 그대로를 담았다.

직화 로스팅으로 군밤 특유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후디스 순군밤’과 48분간 쪄내 부드럽고 촉촉한 ‘후디스 순찐밤’으로 구성돼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후디스 순밤’ 2종은 이마트와 후디스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밤은 동의보감에 기록되어 있을 만큼 우리 몸에 좋은 영양소를 고루 지니고 있는 영양덩어리”라며 “’후디스 순밤’은 자연의 밤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있도록 첨가물을 넣지 않아 어린이는 물론 어른들까지 남녀불문하고 부담 없이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파리바게뜨, 이탈리아 정통 빵 ‘모짜렐라 포카챠’
전용 이탈리아산 밀가루, 올리브오일, 천일염 넣어 현지 맛 재현
모짜렐라 자연치즈, 드라이토마토, 생바질 토핑 얹어 풍미 더해

 

파리바게뜨가 정통 이탈리아 포카챠(focaccia)의 맛을 구현한 ‘모짜렐라 포카챠’를 출시했다.

포카챠는 이탈리아 북서부 제노바 지역에서 만들어진 납작하게 구운 이탈리아 정통 빵으로 드라이 토마토, 올리브유 등을 올려 식사대용으로 즐긴다.

‘모짜렐라 포카챠’는 포카챠에 적합한 배합의 이탈리아산 밀가루와 천일염, 엑스트라버진 등급의 올리브오일을 넣었고, 포카챠 위에는 모짜렐라 자연치즈와 오븐에 구운 드라이 토마토, 생(生)바질 등을 올려 풍미를 더했다.

또한 ‘크리스피 페이퍼(Crispy Paper)’를 제공해 집에서도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데워 ‘갓 구운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모짜렐라 포카챠는 이탈리아 장인의 기술력과 최고의 원료로 현지 그대로의 맛을 구현해 간편 한 끼 식사대용으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프링글스, 휴게소 인기 메뉴를 감자칩에~
‘마늘 감자구이맛’ ‘숯불 소시지향’ 출시…국내 소비 입맛 트렌드 반영

 

프링글스가 감자칩에 휴게소 인기 메뉴인 마늘 감자구이와 숯불 소시지를 접목한 특별한 맛을 선보였다. 국내 소비자 입맛을 반영한 국내 단독 한정판이다.

‘마늘 감자구이맛’은 마늘 시즈닝을 통해 감자의 풍미를 더욱 깊이 맛볼 수 있고, ‘숯불 소시지향’은 최근 휴게소 인기 메뉴로 급부상한 ‘소떡소떡’ 맛을 담았다.

임동환 마케팅팀 차장은 “트렌드에 민감하고 다각화된 국내 소비자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해 매년 특별한 맛의 제품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며 “프링글스 휴게소 인기메뉴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도 맛의 휴게소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피자헛, 패스트 캐주얼 다이닝 매장 전용 메뉴
‘머쉬룸 버거 피자’ ‘파이브 치즈 피자’ 등 피자 2종 및 파스타·리조또

 

한국피자헛이 패스트 캐주얼 다이닝 콘셉트 매장 전용 제품 4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피자 메뉴 2종과 파스타 1종, 리조또 1종이다. ‘머쉬룸 버거 피자’는 햄버거 스테이크와 버섯, 토마토, 양파, 특제 데미그라스 소스에 체다 치즈, 모짜렐라 치즈를 얹었고, ‘파이브 치즈 피자’는 모짜렐라 치즈, 크림 치즈, 체다 치즈, 까망베르 치즈, 아펜젤라 치즈 등 총 다섯 가지 치즈를 곁들였다. 피자 2종은 8인치와 12인치 피자 등 두 개 사이즈로 주문 가능하며 가격은 각각 5500원, 1만500원.

‘스테이크 크림 파스타’는 안창살과 알프레도 소스, 아스파라거스가 조화를 이루는 프리미엄 파스타며, ‘치킨 크림 리조또’는 치킨과 크림소스가 어우러져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오븐라이스 메뉴다. 가격은 각각 6500원, 55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