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0 오늘의 새상품]농심 ‘스파게티 까르보나라’,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케이크’, 놀부보쌈 ‘생굴보쌈·매생이 굴국밥’, 풀무원 잇슬림 ‘400슬림식’ 신메뉴, 하이트진로 ‘크로넨버그1664 라거’
[11/20 오늘의 새상품]농심 ‘스파게티 까르보나라’,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케이크’, 놀부보쌈 ‘생굴보쌈·매생이 굴국밥’, 풀무원 잇슬림 ‘400슬림식’ 신메뉴, 하이트진로 ‘크로넨버그1664 라거’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8.11.20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심, 진짜 스파게티 ‘스파게티 까르보나라’
미트크림소스·까르보나라소스에 양파, 마늘, 파슬리 넣어 풍미 가득

 

농심이 듀럼밀로 만든 스파게티면에 크림소스를 더한 ‘스파게티 까르보나라’를 오는 2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7월 선보인 스파게티 토마토에 이은 두 번째 제품이다.

‘스파게티 까르보나라’는 이탈리아 정통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맛을 최대한 구현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미트크림소스와 까르보나라소스를 넣어 부드러운 스파게티 소스를 완성했고 양파와 마늘, 파슬리 등 향신채소를 넣어 풍미를 더했다.

면은 기존 ‘스파게티 까르보나라’와 같이 튀기지 않고 바람에 말린 건면이며, 실제 스파게티 주 재료인 ‘듀럼밀(durum wheat)’로 면을 만들어 스파게티 고유의 살린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106g 1600원.

농심은 독자적인 건면 기술로 스파게티 라인업을 계속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토마토, 까르보나라 등 전형적인 스파게티에서 향후에는 독창적인 맛 타입의 새로운 스파게티로 트렌드를 확장해 면 간편식 시장에서 소비자 니즈를 지속적으로 충족시킨다는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점차 다양해지는 소비자 입맛에 맞춰 토마토에 이어 까르보나라 스파게티를 출시하게 됐다”며 “기존 면 간편식 제품들에 비해 가성비가 좋은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역시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뚜레쥬르, ‘어메이징 원터랜드’ 문 활짝…크리스마스 시즌 제품 대거
‘산타의 피넛초코 라이팅하우스’ ‘샤이닝 산타’ 등 50여 종 출시

 

뚜레쥬르가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 50여 종을 출시했다.

올해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은 ‘어메이징 윈터랜드(Amazing Winter Land)’를 주제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장식물을 올리고 화려한 색감을 살려 비주얼을 강화한 것이 특징.

대표제품은 ‘산타의 피넛초코 라이팅하우스’ 케이크다. 눈이 내린 산타 마을 위에 빛이 나는 멜로디하우스와 산타 등 장식물을 올려 따뜻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했다. 피넛버터 크림케이크와 아몬드 프랄린 초코케이크 두 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반짝 반짝 빛나는 라이팅볼을 장식한 ‘샤이닝 산타’는 커피향이 은은한 밀크 초코 무스와 아몬드 프랄린 무스가 어우러지는 진한 맛의 케이크다. ‘빨간코 루돌프’는 루돌프 모양 초코케이크에 반짝이는 루돌프 코를 장식했다.

아울러 화이트 초코무스와 산딸기 무스로 만든 눈사람 모양 ‘블랑 윈터 스노우맨’, 초코 시트에 산딸기 가나슈를 샌드한 산타 모양의 ‘레드 산타 쇼콜라’ 등도 있다.


놀부보쌈, 겨울 제철 보양식 ‘생굴보쌈·매생이굴국밥’
경남 통영산 생굴과 수육 조화…국내산 굴에 청정 해조류 매생이 궁합

 

놀부보쌈이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겨울철 보양식으로 ‘생굴보쌈’ ‘매생이 굴국밥’을 출시했다.

‘생굴보쌈’은 기름기를 뺀 수육에 경남 통영산 생굴과 놀부보쌈의 보쌈김치가 제공되는 제철 별미며, ‘매생이굴국밥’은 제철을 맞은 국내산 굴과 청정 해조류인 매생이가 들어있어 진한 바다 향을 느낄 수 있다. 이번 메뉴는 내년 3월 말까지 한정 판매한다.

놀부 마케팅 담당자는 “놀부보쌈은 제철을 맞은 굴 보쌈과 매생이굴국밥 메뉴를 겨울철 시즌 메뉴로 선보여 연말연시 고객들에게 영양과 맛을 동시에 제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다양한 신메뉴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풀무원 잇슬림, 칼로리 조절식품 '400 슬림식'
미라클프로젝트 1등 수상작 '미라클가지미소덮밥' 포함
한끼에 열량 400Kcal,  나트륨 함량 900mg 미만으로 설계

풀무원건강생활(대표 여익현)의 칼로리 조절 프로그램 전문브랜드 잇슬림은 ‘400 슬림식’ 신메뉴 10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400슬림식’은 다양한 국가의 요리를 한 끼 평균열량과 나트륨 함량을 각 400kcal, 900mg미만으로 설계한 칼로리 조절 식사제품이다.

잇슬림은 ‘400 슬림식’ 10종은 ‘쥬키니라자냐’, ‘치킨프리카세’, ‘광양식불고기’를 비롯해 농식품부 미라클 프로젝트 1등 수상 레시피인 ‘미라클가지미소덮밥’ 등이다.

‘400 슬림식’은 포만감 유지를 위해 식이섬유 함유량이 높은 잡곡밥이나 곡물과 메인요리, 샐러드와 곁들이찬 2종으로 구성해 영양 균형을 맞췄다고 잇슬림측은 설명했다. 특히, 풀무원의 4無 첨가원칙에 따라 합성보존료·착색료·착향료 L-글루타민산나트륨을 일절 넣지 않았고, 튀김조리를 최소화했다.

잇슬림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회 22일부터 12월 2일까지 구매고객에게 추가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400슬림식’ 포함 2주이상 주문고객 2일분, 4주이상 주문고객에게 총 4일분 식단이 추가 제공된다. SNS 사진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잇슬림 2주 칼로리조절 프로그램 이용권을 증정한다.

지해 잇슬림 PM은 “400슬림식은 세심하게 영양설계한 정찬형 식사로 가벼운 포만감과 건강함은 물론 레스토랑에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메뉴를 맛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400슬림식’은 잇슬림 공식 홈페이지 또는 풀무원샵에서 주문 가능하며 풀무원녹즙 가맹점 또는 배달 판매 배송원인 모닝스텝을 통해 사무실 혹은 가정에서 매일 아침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하이트진로, 슈퍼 프리미엄 맥주 ‘크로넨버그1664 라거’
최상급 홉인 스트리셀팔트(Strisselspalt) 사용해 깔끔한 맛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크로넨버그1664 블랑(이하 ‘1664 블랑’)’에 이어 ‘크로넨버그1664라거’ 판매를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크로넨버그1664 라거’는 균형 잡힌 바디감과 부드러운 거품이 특징인 슈퍼 프리미엄 맥주다. 특히 최상급 홉인 스트리셀팔트(Strisselspalt)를 사용해 깔끔한 맛과 아로마, 과일 향이 잘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베이컨, 소시지 샌드위치나 훈제 연어 등의 해산물 음식과 잘 어울리는 페일 라거 타입이다.

‘크로넨버그1664라거’는 500㎖ 캔으로 출시돼 편의점, 대형마트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국내에서 ‘1664블랑’의 인지도가 높아지면서 자연스럽게 ‘크로넨버그1664라거’ 출시에 대한 요구로 이어져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하게 됐다”며 “1664블랑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크로넨버그1664 라거’ 역시 차별화된 맛으로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 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