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주), LACP 스포트라이트어워드 금상 수상
대상(주), LACP 스포트라이트어워드 금상 수상
  • 강민 기자
  • 승인 2018.11.21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쇄파트 중 브로셔 부문...'대상 프로필' 출품 98점 획득
TOP 100에도 이름올려, 국내 식품 기업 중 유일
△대상(주)가 LACP에서 주관한 2018 스포트라이트어워드 인쇄파트 브로슈어 부문 금상을 받은 작품 '대상 프로필'.
△대상(주)가 LACP에서 주관한 2018 스포트라이트어워드 인쇄파트 브로슈어 부문 금상을 받은 작품 '대상 프로필'.

대상(주)을 소개하는 브로슈어가 미국소비자연맹으로 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대상()LACP가 주관한 스포트라이트워어드에서 글로벌커뮤니케이션 인쇄 파트중 브로셔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다고 지난 21일 밝혔다. 아울러 LACP선정한 TOP100에도 이름을 올렸고, TOP100에 랭크된 국내 32개 기업중 식품 관련 기업으로는 유일하다.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드는 미국 마케팅 조사기관인 LACP(League of American Communications Professionals)가 주관하는 대회로, PR자료 공모전 성격이다. LACP에 따르면 이번 스포트라이트 어워드에는 12개 국가 500개 이상의 기업이 참여했다.

이번에 대상이 출품한 작품은 대상 프로필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창립60주년을 넘어 고객에게 더욱 건강하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도전, 혁신하는 내용이 담겨 있다.

이 브로슈어는 내러티브, 디자인, 명확성, 적합성에서 만점을 받았고, 창조력과 첫인상에서 1점씩 깎여 총 100점 만점중 98점을 받았다.

박준호 대상() 홍보팀장은 대상의 유구한 역사와 다양한 사업, 노력이 담긴 브로슈어가 구성과 명확성 등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공인된 국제 대회에서 좋은 성과를 얻게 되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종합식품회사로서 고객 및 이해관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당사의 경영이념과 비전을 공유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