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 이정재·정우성과 싱글 몰트 마케팅 캠페인 개시
발렌타인, 이정재·정우성과 싱글 몰트 마케팅 캠페인 개시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8.11.22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캠페인 통해 싱글 몰트 3종 알리며 모던하고 세련된 브랜드 품격 강조
2년 연속 브랜드 모델로 선정된 배우 이정재·정우성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 진행 예정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발렌타인(Ballantine’s)이 브랜드 모델 이정재·정우성과 함께 발렌타인 싱글 몰트 캠페인 ‘Wanna Meet a Single?’을 공식 론칭한다.

발렌타인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싱글 몰트 위스키 3종 △글렌버기 △밀튼더프 △글렌토커스를 대대적으로 알리고, 발렌타인 싱글 몰트만의 모던하고 세련된 품격을 전하고자 한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배우 이정재·정우성이 함께 한 광고 영상 공개로 시작된다. 혁신적인 제품만큼 광고 역시 기존의 전형적인 위스키 광고와는 다른 차별화를 시도했다.

특히 이번 광고 영상은 ‘싱글’의 중의적 의미를 위트 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영상 시작과 함께 두 배우의 대화 속에 매력적인 싱글이 등장한다. 자기만의 스타일이 확실하고 세련된 멋진 싱글로 ‘발렌타인 싱글 몰트’를 의인화해 매력적으로 표현했다. 인상적인 노을로 물든 발렌타인 싱글 몰트 선상 파티가 배경으로 펼쳐지며 영상미를 더했다.

발렌타인 싱글 몰트 캠페인의 새로운 광고 영상은 오늘부터 유튜브, 페이스북 등 온라인 채널과 IPTV, 옥외광고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발렌타인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발렌타인 싱글 몰트 만의 개성 넘치는 풍미와 세련된 품격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