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30]한국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학회 2018 추계 국제 심포지엄
[11/30]한국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학회 2018 추계 국제 심포지엄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8.11.22 2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세종대학교 컨벤션 센터서 개최
“Probiotics, Postbiotics, and Gut Health”를 주제로

한국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학회가 오는 30일 추계 국제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유산균과 프로바이오틱스 그리고 건강에 대한 관심은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으며, 관련 산업 분야 역시 매우 다양해지고 확대돼 가고 있다. 이에 따라 유산균과 프로바이오틱스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다양한 연구의 필요성이 크게 대두되고 있다.

이에 한국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학회 주최, 순천향대학교 프로바이오틱스 마이크로바이옴융합연구센터와 세종대학교의 주관으로 오는 30일 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세종대학교 컨벤션센터 A홀에서 “Probiotics, Postbiotics, and Gut Health”를 주제로 추계 심포지엄이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 고종호 학회장, 한국바이오협회 이승규 부회장, 서울지방식품의약품안전청 양진영 청장 등 전문가와 업계 관계자들이 다수 참가한 가운데 관련 학계의 최신 학술연구 결과가 발표된다.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장건강 제품의 유효성 평가’라는 주제로 한국의과학연구원 마이크로바이옴센터 김경순 박사의 주제발표와 △젊은과학자 구두발표 △연세대학교 생명과학기술학부 윤성식 교수 △고려대학교 바이오시스템의과학부 임영희 교수 △셀바이오텍 연구소 마이크로바이옴파트 임상현 박사 △말레이시아 푸트라 대학 Hooi Ling Foo 교수 △국립농업과학원 박동석 연구관 △신슈대학 Tasuku Ogita 교수의 강연과 △포스터 및 전시관람 세션이 있을 예정이다. 

심포지엄 참가에 대한 문의사 항은 한국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학회 사무국(전화 02-399-0765, 이메일 kslabp@naver.com)으로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