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앤업카페’ 스페셜 에디션 한정판 출시
일동후디스 ‘앤업카페’ 스페셜 에디션 한정판 출시
  • 황서영 기자
  • 승인 2018.11.26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와 신년을 위한 Season’s greetings 5종 선봬

일동후디스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앤업카페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한다.

‘앤업카페’는 매일 마시는 컵커피 하나로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2015년부터 매년 겨울 시즌마다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경쾌하고 따뜻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았다. 빨간색과 초록색, 금색 등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컬러를 활용해 디자인했다. 여기에 별, 트리, 눈사람 등의 일러스트를 더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층 극대화했다. 또한 패키지 뒷면에는 메시지를 적을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이번 에디션은 ‘라떼텀블러’와 ‘에스프레소 돌체라떼텀블러’, ‘콜드브루 플랫화이트텀블러’ 등 총 5종으로 출시되며 내년 1월까지 한정 판매된다.

‘앤업카페’는 국내 최초 300㎖ RTD 컵커피로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원두와 국산 1A등급 원유를 사용했으며, 텀블러를 연상시키는 고급스러운 디자인 패키지로 지난 5월 기준 누적판매 4000만 개 이상을 기록했다.

일동후디스는 ‘앤업카페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너에게 보내는 앤업 메일(mail)’ 이벤트를 진행한다. ‘앤업카페 크리스마스 에디션’ 패키지 뒷면에 메시지를 작성한 뒤 사진을 찍어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호텔 숙박권과 레스토랑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12월 25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일동후디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